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갤러리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마드리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뷰 맛집! 엘라 스카이 바

 

마드리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뷰 맛집! 엘라 스카이 바

 

 

스페인 여행의 첫날 오전에 마드리드왕궁, 마요르 광장, 푸에르타 델 솔 광장, 프라도 국립미술관 등

4군데를 관광하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마드리드 시내로 이동하여 시내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가 있는 뷰 맛집으로 불리는 엘라 스카이바 식당에서 맛 나는 돈까스로 점심을 먹었다. 식당의 위치는 마드리드 시내 중심거리인 그란비아 거리 위의 루프탑 식당이며, 까야오역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식사를 즐기면서 마드리드 시내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위치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마드리드 그랑 비아(GRAN VÍA)의 스카이 바 루프탑(SKY BAR ROOFTOP)
마드리드 그랑 비아 (Gran Vía) 중심부의 상징적 인 건물 옥상에서 카야오 광장 (Plaza de Callao)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스페인 수도의 중심부에 웅장하게 서있는 상징적 인 Schweppes 건물 앞에 서면 도시의 번잡함이 눈앞에 펼쳐지는 이 옥상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을 통해 마드리드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도시 활동의 진원지인 카야오 광장을 감상할 수 있다.

예약은 병을 예약한 경우에만 테라스에서 허용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최대 5인까지 120유로) 예약은 18:00부터 가능합니다.

▶주소 : Gran Vía, 42, Centro, 28004 Madrid,
▶전화번호 : +34914674562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 캐논 정품 24-70mm F2.8 L IS USM

 

 

 

 

마드리드 시내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역시 건물이 유럽풍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이 저절로 나온다. ㅎㅎ

 

 

 

 

 

 

 

마드리드 시내의 하얀 건물이 웅장하고 건축물도 멋지다.

 

 

 

거리에 보이는 건축물이 역시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이미지다.

 

 

 

우리들의 일행은 엘라 스카이 바 뷰 맛집으로 이동을 하는 모습이다.

 

 

 

엘라 스카이바 뷰 맛집으로 들어가는 친구들의 모습이다 ㅎㅎ

 

 

 

ㅎㅎ 엘라 스카이바 입구의 거울에 비치는 모습을 친구와 한 컷

 

 

 

스페인의 돈까스는 한국과는 다르다.

얄팍하게 요리한 돈까스가 보기에는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그러나 보기에도 좋으니 그만큼 맛도 일품이다 ㅋㅋ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나오는 케익 아이스크림이 맛이 꿀맛이다. ㅎㅎ

먹어본 자가 그 맛을 안다고 했던가 ㅋㅋ

 

 

 

식사를 마치고 전망대에서

마드리드의 시내를 바라보면서 부부간에 한 컷 담은 모습이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엘라 스카이바 뷰 맛집 옥상 건물에서

마드리드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가 있어서 좋았다.

 

 

 

마드리드 시내가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옥상의 전망대에서 친구와 둘이서 하트 모양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면서 다른 친구가 한 컷 담아준 모습이다 ㅎㅎ

 

 

 

 

스페인 여행에서 친구와 둘이서 다정하게 마드리드의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조망의 풍경을 배경으로 한 컷 담아준 모습니다. ㅎㅎ

 

 

 

 

역시 유럽은 주황색의 건물이 압도적이다.

그래서 그런지 마드리드 시내의 아름다운 주택가의 건물이 아름다운 풍경이다.

 

 

 

 

 

 

 

뷰 맛집에서 마드리드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사방으로 담아보았지만

역시나 멋지다.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이 저절로 나올만하다. ㅎㅎ

 

 

 

 

 

 

 

 

마드리드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이다.

 

 

 

 

 

 

마드리드 시내의 사방으로 담아본 풍경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도 한다.

역시 마드리드의 건물은 주황색의 유럽풍으로 단장된 모습이 아름답기도 하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