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친구 목록] 꼬끼오님과 소통하는 친구입니다. //티스토리(tistory)친구찾기

 

블로그 친구님들 안녕하십니까.

다음(Daum) 블로그 서비스가 오는 9월 30일 일자로 종료되면서 티스토리(Tistory)로 이전을 하시면서 친구님들의 아름다운 추억이 고스란히 저장되어 있는 블로그가 사라질까 하는 망설임에 마음고생도 많으십니다. 일부 블로그 친구님들은 운영해오시든 블로그가 개편되고 또한 티스토리(Tistory)로 이전을 하여 때로는 혼란이 오면서 그동안 수년간 수십 년간 운영해오는 블로그를 그만둘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에 잘 적응하시면서 힘내시고 계속 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Daum) 블로그에서 티스토리(Tistory)로 이전을 하시면서 상기의 블로그 친구님들 간의 소통이 잠시 중단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전을 하신 분들은 친구님들의 새 글에 댓글을 달고 싶어도 닉네임이 보이지를 않아서 그동안에 댓글을 달지 못하고 친구님들을 찾아서 방황을 하신 적도 없잖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상기의 블로그 친구님들의 닉네임을 보시면 거의 다음(Daum) 블로그에서 댓글을 주고받으시면서 소통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래서 상기의 닉네임을 클릭하셔서 그동안에 못다한 댓글도 달아주시면서 소통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닉네임을 보시면 다음(Daum) 블로그에서 티스토리(Tistory)로 이전을 하면서 친구님들의 닉네임이 다소 변경되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꼬끼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