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갤러리 ♣/태국

{태국 치앙마이} 나이트마트마켓//아누산 나이트바자 야시장

 

나이트마트마켓//

아누산 나이트바자 야시장

 

 

치앙마이 패키지여행의 35일간 일정은 빡빡하다.

매일 거의 5시에 기상하여 6시에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7시면 현지 가이드님과 함께 여행의 일정을 시작하면서 관광버스에 오른다. 짧은 기간에 치앙마이 관광지를 한 바퀴 둘러보려면 그만큼 바쁘게 움직이고 이른 아침에 기상하여 매일 저녁에는 밤 11시에 호텔로 들어간다. 그러니 저녁에는 거의 자유시간이 없고 11시에 호텔에 투숙하여 샤워하고 취침하기 바쁘다. 그러니 여행은 젊을 때 많이 다녀야 체력에 한계를 느끼지 않고 항상 컨디션이 좋은 상태에서 여행을 즐겨야 하는데 일정이 너무 바쁘다 보니 때로는 지칠 때도 없잖아 있기 마련이다.

 

하루 종일 낮에 바쁜 일정을 마무리하고 저녁 식사는 한국 분이 식당을 경영하는 한국식으로해산물과 야채가 듬뚝 들어간 샤브샤브를 맛나게 먹고 인근에 위치한 치앙마이 시내에서 가장 큰 나이트바자 야시장을 들러서 밤늦은 시간까지 구경을 하면서 치앙마이 시민들이 살아가는 방법도 알고 야시장에서 기념품을 구매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야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맛 나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호텔에 11시에 들어갔다.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 캐논 정품 24-70mm F2.8 L IS USM

 

 

치앙마이 고기가 역시 땟깔이 좋다. ㅎ

고기는 무한 리필이다.

 

 

 

해산물과 각종 첨가물을 듬뿍 가지고 와서 넣고

 

 

 

야채와 고기를 듬뿍 넣어서 푹 끓인다. ㅎㅎ

 

 

 

치앙마이산 무공해 야채가 푸짐하다.

 

 

 

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고 끓여서 맛 나게 저녁 식사를 하였다.

치앙마이 여행 중에 3박 5일간 식사가 잘 나와서 우리들은 먹거리에 불편한 점은 없었다. ㅎㅎ

아마도 여행은 품격으로 가야만 먹고 잠자는 것이 좋다. ㅋㅋ

 

 

 

저녁을 맛 나게 먹고 현지 가이드님과

나이트바자 야시장에 들러서 가이드님의 설명을 듣고 각자 자유시간을 가져보았다.

야시장을 한 바퀴 둘러보고 만나는 시간 약속을 하고 각자 야시장을 누빈다. ㅎㅎ

 

 

 

아누산마켓 먹거리 식당이다.

관굉객들은 이곳에서 맥주와 소주를 한 잔 즐기면서 시간을 보낸다.

 

 

 

먹거리가 푸짐하다.

 

 

 

아누산마켓의 기념품 가게가 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야시장에서 소주 한 잔 하기에 좋다.

 

 

 

야시장에서 망고스틴도 구입하여 즉석에서 많이 먹었다. ㅎㅎ

 

 

 

 

 

 

인형 가게에는 인형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판매한다.

 

 

 

모자도 엄청나게 많이 보인다. ㅎㅎ

여행 중에 쓰고 다닐 모자를 저렴한 가격에 하나를 구입했다.

 

 

 

야시장을 둘러보며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는 모습이다. ㅎㅎ

 

 

 

역시 나이트바자 야시장은 치앙마이에서 제일로 규모가 크다.

 

 

 

어린아이들의 치마도 참 이쁘다.

 

 

 

야시장에 없은 것이 없다; ㅋㅋ

 

 

 

 

 

 

ㅎㅎ 손자 잠옷을 하나 구입하면서~~

 

 

 

모자와 지갑 벨트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한다.

 

 

 

목도리가 참 이쁘다.

색상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를 하는 편이다. ㅋㅋ

 

 

 

 

 

 

야시장의 규모가 크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