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갤러리 ♣/미동부

{미국 워싱턴} 국제 정치와 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에.자리 잡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국회의사당

 

 

국제 정치와 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에

위치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국회의사당

 

 

캐나다 미 동부 여행의 810일간의 마지막 일정으로 워싱턴D.C에 도착을 하여

처음으로 관광을 하는 코스가 바로 이곳의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을 둘러보기도 한다. 평상시에 말로만 들었던 워싱턴DC에 와보니 역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미국의 수도로 불릴 만큼이나 거대한 도시이기도 하다. 이곳을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저절로 토해내기도 하면서 현지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국회의사당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먼 훗날의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을 담아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국회의사당 건물은 내셔널 몰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로 의사당의 돔은 마치 건물이 왕관을 쓰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건물의 초석은 1793년 조지 워싱턴이 세웠으며 맞은편 좌측이 상원, 우측이 하원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정 중앙의 기둥은 높이는 약 77m이고, 그 꼭대기에 자유의 여신이 서 있다. 그리고 기둥의 제일 아래 로돈다(Rotunda:돔아래 부분)의 벽에는 미국이 자랑하는 위인들과 콜롬버스의 신대륙 상륙, 독립선언 등의 미국 역사에 대해 그린 유화가 전시되고 있다. 방문객들은 무료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의사당을 둘러보거나 개별적으로 자유의 시간을 가지면서 국회의사당을 둘러볼 수가 있기도 하다.

 

사진 촬영정보

바디 : 캐논 5D mark II, 렌즈 캐논24-105mm F3.5 is L렌즈로 촬영함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에서 나의 아내와 인증샷으로 한 컷을 담아보기도 한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의 배경으로

우리들의 친구 일행들과 멋진 포즈로 인증샷으로 한 컷 담아보기도 한다.

 

 

 

 

 

국회의사당으로 오면서 버스의 차창 밖으로 의사당의 뒤에 풍경을 한 컷 담아보았다.

미국 상원의원과 하원 의원의 집무실이라고 한다.

 

 

 

 

 

국회의사당 앞으로는 미국 학생들이 수학여행 철을 맞이하여 이곳 국회의사당으로 수학여행을 왔다고 한다.

 

 

 

 

 

국회의사당의 앞에서 바라보면 시우너한 풍경이 눈에 들어오기도 한다.

저 뒤로는 워싱턴 기념탑이 우뚝하게 솟아있기도 하다.

 

 

 

 

 

국회의사당으로 오가는 도로는 한산하기만 하다.

 

 

 

 

 

국회의사당 앞의 잔디 광장에는 잔디가 무성하게 자라서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국회의사당 주변의 풍경을 한 컷 담아보았다.

 

 

 

 

 

국회의사당의 앞의 풍경을 한 컷 담아보았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꼬끼오도 한 컷 담아보았다.

역시 날씨가 도와주니까 파란 하늘에 사진도 굿이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로 국회의사당의 돔은 마치 건물이 왕관을 쓰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건물의 초석은 1793년 조지 워싱턴이 세웠으며 맞은편 좌측이 상원, 우측이 하원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정 중앙의 기둥은 높이는 약 77m이고, 그 꼭대기에 자유의 여신이 서 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의 배경으로 단체사진으로 인증샷을 남기기도 한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의 배겨으로 나의 아내와 영원한 인증샷으로 한 컷 담아보기도 한다.

 

 

 

 

 

 

파란 하늘에 국회의사당의 아름다운 풍경의 배경으로 나의 아내와 한 컷 담아보았다.

 

 

 

 

 

 

김작가님의 부부간에 다정한 모습으로 한 컷을 담아보았다.

 

 

 

 

 

아내들의 모습을 한 컷 담아보았다.

이제 워싱턴에서 마지막 일정으로 여행의 막을 내리기도 한다. ㅎㅎ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의 전경이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