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성군} 대구미나리맛집! 해독작용에 좋은 화원 청석보맛미나리

 대구미나리맛집! 

해독작용에 좋은 화원 청석보맛미나리

 


3월에는 봄이 오는 길목에서 화원참미나리 작목반에서 운영하는 미나리가 제철이다.
그래서 대구 근교에는 미나리 재배를 하는 농가가 많이 있다, 유명한 청도 한재 미나리를 비롯하여 달성군 옥포 미나리, 화원 미나리, 팔공산 미나리가 대표적인 미나리 삼겹살 맛 집이다. 대구에서 가까운 달성군 화원면 본리리 마비정 벽화마을로 올라가는 입구에는 화원 미나리 작목반에서 운영을 하는 비닐하우스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서 대구시민들은 어김 없이 봄이 다가오면 친구들과 가족들과 미나리를 먹으로 한번쯤은 안 가본 사람들이 없을정도로 다 아는 사실이다.
 
미나리는 갈증을 풀어 주고 머리를 맑게 해 주며 주독을 제거할 뿐 아니라 대소 장을 잘 통하게 하고 황달, 부인병, 음주 후의 두통이나 구토에 효과 적이며 특히 해독작용에 좋은 미나리는 건강 채소로 각광받는 것은 무엇보다 해독 및 중금속 정화작용 때문이라고 한다.

 

청석보맛미나리 가시는 네비양의 안내는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본리리 984번지

▶전화번호는 : 010-8596-8981,   010-2669-9982번이다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화소)

 

 

메스컴이 소개한 아주 특별한 그곳! 

화원 참미나리작목반은 6시 내고향에 방영도기도 하였다.

 

 

 

청석보맛미나리 맛집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고 찾아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본리리 984번지

전화번호는 : 010-8596-8981,   010-2669-9982번이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만 좌석을 배치 받을 수기 있다.

 

 

 

주말에는 비닐 하우스의 임시 식당에서

미나리에 삼겹살을 먹으려고 대구 시민들이 많이 몰려오면서 인산인해를 이룬다.

 

 

 

칼집을 넣은 삼겹살이 맛나 보인다.

 

 

 

삼겹살을 불판에 올려서 맛나게 구울 준비를 한다. ㅎㅎ

 

 

 

불산에 올린 삼겹살을 잘 익혀서 미나리와 한 점 쌈싸서 먹어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미나리는 갈증을 풀어 주고 머리를 맑게 해 주며 주독을 제거할 뿐 아니라 

대소 장을 잘 통하게 하고 황달, 부인병, 음주 후의 두통이나 구토에 효과 적이며 특히 해독작용에 

좋은 미나리는 건강 채소로 각광받는 것은 무엇보다 해독 및 중금속 정화작용 때문이라고 한다.

 

 

 

미나리와 삼겹살을 함께 쌈싸서 먹어면 음식이 궁합이 맞아서 건강에도 좋다.

 

 

 

미나리의 효능은 아래와 같다.
▶ 미나리는 갈증을 풀어 주고 머리를 맑게 해 주며 주독을 제거할 뿐 아니라 대소장을 잘 통하게 하고 황달, 부인병, 음주 후의 두통이나 구토에 효과 적이다.

▶해독작용에 좋은 미나리는 건강 채소로 각광받는 것은 무엇보다 해독 및 중금속 정화작용 때문이다고 한다.
복어탕에 미나리를 넣는 것도 복어의 독을 중화시키기 위한 우리 음식문화의 지혜다. 

▶ 미나리는 간의 활동에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에도 효능이 좋다.
 특히 술을 많이 마셔 간이 좋지 않은 경우에 꾸준히 먹어주면 숙취해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미나리는 염증을 가라앉혀 급성간염과 술로 인한 간경화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 미나리는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물성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식물성 섬유가 창자의 내벽을 자극하여 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 효험이 있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

▶ 전체적인 혈관계를 맑게 정화시켜주는 기능이 강해 혈압과 혈중 콜레스트레롤 수치 경감효과가 있어 심혈관 질환에 효과가 있다.

 

 

 

주말에 대구에서 거주하는 초딩 친구들과 모임을 하면서 맛나는 미나리에 삼겹살을 먹어보면서

즐거운 모습이 보기에는 좋다.

 

 

 

초딩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이 어릴 적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다

 

 

 

삼겹살을 맛나게 먹고 비빔밥을 하기 위하여 묵은 김치에 미나리를 썩어서 불판에 요리를 한다.

 

 

 

초딩 친구가 둘이서 볶음밥을 만드는 모습이다. ㅎㅎ

 

 

 

묵은지와 미나리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 일품이다. ㅎㅎ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고 ㅋㅋ

 

 

 

미나리와 삼겹살을 맛나게 먹고

인근 대구 수목원 바로 앞에 설빙 수목원점으로 가서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는다.

 

 

 

설빙 메뉴와 가격표다.

 

 

 

설빙 베스트 꿀세트가 요즘 인기가 좋다고 하네 ㅎㅎ

 

 

 

설빙 네부의 전경이다.

주말에도 시간이 어중간해서 그런지 친구들만이 마치 전세를 낸 기분이다. ㅋㅋ

 

 

 

설빙 주문하는 코너다.

 

 

 

설빙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객들이 좋아한다.

 

 

 

  ㅎㅎ 초딩 친구들과 빙설을 맛나게 먹어보면서 즐거운 시간이 그래도 최고로 행복하다.

 

 

 

설빙의 베스트 메뉴다.

 

 

 

우리는 인절미 설빙을 맛나게 주문하여 먹었다.

 

 

 

설빙에서 맛나게 먹고 또 옆에 있는

행운의 시간들 베이커리 빵집 맛집에 들러서 빵을 포장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행운의 시간들 이 빵집은 대구에서 그래도 꽤나 유명한 빵집으로서 인기가 좋은 가게다.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많아서 고객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불린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