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남구} 대구맛집! 돼지갈비와 삼겹살 전문점 행복한갈비 대명점

 

대구맛집! 

돼지갈비와 삼겹살 전문점 행복한갈비

 

대구시 남구 대명동 앞산네거리에 위치한 행복한갈비(대명점) 식당은

돼지갈비와 삼겹살 전문점으로 유명한 향토 맛집이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이나 휴일에는 갈비를 먹으려는 미식가분들의 발걸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늘 긴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는 불편함이 있을 정도로 갈비나 삼겹살이 맛이 있는지는 몰라도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고 누구나 한 번쯤 이곳의 식당으로 가서 음식을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그 맛에 못 있어서 다시 찾아올 정도로 음식도 깔끔하고 맛이 좋다고 한다. 그래서 나 역시도 한번 가보고는 모임을 할 때마다 지하철의 교통도 편리하고 해서 자주 가는 단골식당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물론 갈비나 삼겹살을 먹지 않아도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메뉴에 부담 없이 외식을 즐겨 먹을 수가 있어서 누구나 다 좋아할 것이다.

 

▶주소 : 대구시 남구 대명로 199 
         (지번 : 대명1동 784-7)
▶전화 : 053-477-1500
▶영업시간 : 10:30 - 23:00시까지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대구시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 행복한갈비 대명점 식당의 전경이다.

대구 현충로역 1번 출구에서 160m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행복한갈비 식당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남구 대명로 199          
전화번호는 : 053-477-1500

 

 

식당의 메뉴는 다양해서 각종 단체모임이나 가족들과 외식하기에도 좋다

메뉴와 가격표를 참고하면 되고 방문할 때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면 좋다.

 

 

 

 

식당 내부의 전경이다.

이곳 식당은 워낙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언제나 붐비는 식당이다.

그래서 사전에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였다가 번호표를 뽑아서 장시간 기다리는 번거로움이 있을 것이다. ㅎㅎ

저녁 시간에 식당에는 많은 손님들에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을 보아도 대구에서 어느정도의

맛집인지는 알 수가 있을 것이다. ㅎㅎ

 

 

 

 

 

칼집을 넣은 두툼한 삼겹살이 보기만 해도 맛나 보인다. ㅋㅋ

 

 

 

친구들과 저녁 시간에 모임을 하면서 우리는 맛나는 삼겹살의 메뉴를 선택하였다.

두툼한 삼겹살 상차림이다.

갈비는 잘 구워야 되는데 전문가가 굽지 않으면 잘 태우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언제나 삼겹살을 즐겨 먹는다. ㅎㅎ

 

 

 

불판에 삼겹살을 올려서 서서히 굽는다. ㅎㅎ

나는 고기 굽는 전문가다 ㅋㅋ

 

 

 

두툼한 삼겹살을 노릇하게 잘 구웠다. ㅋㅋ

고기를 구울 때 자주 뒤집으면 육즙이 빠져나가서 적당한 온도에 한번에 뒤집는 것이 좋다

그래서 나는 고기를 잘 구워서 그런지 절대로 구기를 태우지 않는다.

태워서 먹는 고기는 건강에도 해로운 점을 잘 알기에~~ ㅋㅋ

 

 

 

ㅎㅎ 고기 굽는 전문가가 태우지 않고 노릇하게 잘 구웠다.

그러니 친구들은 잘 구운 고기에 소주 한 잔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이 촤고다. ㅎㅎ

 

 

 

잘 구운 삼겹살 상차림에 보기만 하여도 입가에 군침이 돌 것이다 ㅋㅋ

 

 

 

싱싱한 야채와 곁들여서 먹어보면 맛이 굿이다.

 

 

 

삼겹살을 맛나게 먹고 곤드레 돌솥밥으로 식사를 하였다.

나는 돌솥밥을 워낙에 좋아해서 그런지 고기는 적게 먹어도 돌솥밥은 꼭 먹어야 한다. ㅋㅋ

 

 

 

곤드레 돌솥밥에 양념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먹어본 자가 그 맛을 안다고 하지않았는가 ㅎㅎ

 

 

 

시래기 돌솥 된장국과 식사를 즐기면 맛이 일품이다.

 

 

 

식사를 마치고 식당을 나오면서 문 앞에는 커피 셀프대가 있어서

후식으로 간단하게 커피 한 잔을 할 수가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