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서구} 대구상인동맛집! 단단한 육질에 쫄깃한 맛이 좋은 안동뒷고기

대구상인동맛집! 

단단한 육질에 쫄깃한 맛이 좋은 안동뒷고기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아파트 대단지와 월서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는

안동뒷고기 본점 식당은 특수 육의 강자로 등장하면서 상인동 맛집으로 불린다. 그래서 친구들과 아는 지인의 소개로 안동뒷고기 식당에서 뒷고기를 주문하여 숯불에 구워서 배추겉절이와 콩나물무침에 잘 구운 고기 한 점과 곁들여서 먹어보면 맛이 일품이다. 뒷고기는 일반 삼겹살 부위가 아니라 돼지 뒷 목살만 사용하는 흑돼지 식감을 상회 하는 단단한 육질이 먹어보는 사람들은 모두 다 질기다고 말하지만 그만큼 씹는 식감이 쫄깃하여 젊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다. 친구들과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안동뒷고기에 소주 한잔을 하면서 회포를 풀기도 하였다.

 

주소 : 주소 :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39길 38 1층
(지번) 상인동 127-2

전화번호 : 053-637-2757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 (2억 만 화소)

 

 

안동뒷고기 식당 본점은 상인동 아파트 대단지에 있어서

주로 인근의 주민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불린다.

 

 

 

식당 내부의 전경이다.

친구들과 저녁 시간 전에 일찍이 만나서 식당에 도착하니 식당은 한산하기만 하다.

저녁에는 자리가 없을정도로 붐비는 식당이라서 일찍이 친구들과 만났다. ㅎㅎ

 

 

 

상인동에 거주하는 영원한 골프 팀웍의 4인방 친구들과 뒷고기에 소주 한잔이 생각나서

이른 저녁시간부터 소주 한잔을 나누면서 회포를 풀었다. ㅎㅎ

 

 

안동뒷고기다.

안동뒷고기는 육질이 쫄깃하고 단단하여 씹는 식감이 좋다. ㅋㅋ

 

 

 

안동뒷고기 상차림이다. ㅎ

 

 

 

뒷고기를 숯불에 굽는 모습만 보아도 육질이 단단하게 보인다.

그래서 그런지 질긴 맛이 있지만 구수한 맛도 좋다. ㅎㅎ

 

 

 

잘 구운 뒷고기가 맛이 좋아보인다.

친구들과 소주 한잔을 마시고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어서 씹어보면 구수하다. ㅎㅎ

그래서 먹어본자가 그 맛을 안다.

 

 

 

안동뒷고기를 가 먹어치우고 얄팍한 삼겹살을 주문하여 먹었다. ㅎㅎ

 

 

 

 

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배추겉절이와 콩나물무침에 잘 구운 고기 한 점과 곁들여서 먹어보면 맛이 일품이다.

 

 

 

 

제철인 미나리도 고기와 곁들여서 먹어보면 좋다.

미나리는 해독작용을 해서 건강에는 좋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특히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