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강원도 횡성군} 둔내역한우고기맛집//둔내역횡성한우//둔내역한우 정육식당

 

둔내역한우고기맛집//

둔내역횡성한우//둔내역한우 정육식당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둔내역 바로 인근에 위치한 둔내역 한우는

횡성군의 한우고기 대표적인 맛집으로 불린다. 특히 한우의 고장으로 널리 잘 알려진 횡성한우는 다른 지역의 한우보다는 풍부한 육즙과 우수한 등급의 질 좋은 한우고기를 취급하는 식당들이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둔내한우 식당은 정육식당 형태로 운영하기 때문에 가격표시제를 실시하고 또한 진열장에 포장하여 진열 해놓은 한우고기를 고객들이 원하는 부위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뒤 주문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그래서 강원도 횡성한우 맛집으로 잘 알려진 둔내역 한우 식당은 횡성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최고 등급의 한우만을 제공하는 정직한 정육식당으로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한우 맛집이다. 나 역시도 이 지역의 거래처 지인들의 추천으로 처음 가 보았지만 역시 횡성한우의 질 좋은 고기가 육질이 부드럽고 구수한 그 맛에 취하고 말았지만 특히 여성 주인장님이 친절하고 좋았다. ㅎㅎ

 

 

▶주소는 :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117

▶전화번호는 : 033-343-7766,  010-5362-5823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식당 바로 앞에는

KTX 경강선이 지나는 둔내역이다.

 

 

 

 

이곳 둔내역 한우식당은

둔내역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도 둔내한우 맛집을 쉽게 찾아올 수 있다.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 공간을 마련하고 있어 단체 손님 또한 걱정 없다.

 

 

 

둔내한우 식당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먕함을 보시고 찾아가면 된다.

주소는 :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117

전화번호는 : 033-343-7766,  010-5362-5823

 

 

 

둔내역 바로 앞에는 둔내역 횡성한우 정육식당이라고 입간판이 크게 보인다.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진열장에 질과 등급이 좋은 한우고기를 부위별로 가격표시제를 실시하여 판매를 한다.

이곳에서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부위의 한우고기를 직접 구입을 하여 식당으로 가지고 들어가면 된다.

 

 

 

둔내역 한우정육식당은

한우고기를 전국택배로 20% 할인판매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판매를 한다.

그래서 청정지역의 횡성한우고기를 안방에서 택배로 주문하여 먹을 수가 있으니 편리하긴 하다. ㅎㅎ

 

 

 

식당 내부의 전경이다.

이곳은 본관의 내부 전경이다.

신관은 바로 옆에 있으며 신관에는 애완동물을 데리고 식사를 할 수가 있는 공간이다.

 

 

 

횡성의 특산물 판매를 한다.

 

 

 

둔내역 한우는

횡성한우의 육질이 부드럽고 향미가 뛰어나며 

감칠맛이 나는 것이 씹는 맛이 풍부하고

특히 혈액순환과 성인병에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다.

 

 

이곳 식당에는

유명인사들이 다녀간 흔적이 벽면에 고스란이 남아있다. ㅎㅎ

 

 

이곳은

주로 군인 장성들이 다녀간 흔적이 고스란이 남아있다.

위에 사진의 좌측 제일 위에 보이는 제1야전군사령관 김영식 대장님이 다녀간 흔적도 보이네ㅎㅎ

제1야전군사령관인 김영식 대장님은 꼬끼오와 인연도 있다. ㅎㅎ

 

 

필자가 15사단 초대홍보대사에 위촉이 되면서

그당시에 15사단 강당에서 김영식 사단장님으로부터 위촉장을 받는 나의 모습이다.ㅎ

 

꼬끼오  본인이 2012년도 육군 제15사단 초대 홍보대사 시절 그당시에  김영식 대장님은 15사단장(소장)님 으로

근무를 하셨다.  육사 37기로 중장, 대장 승진을 빨리하셨다.

 

 

 ㅎㅎ 육군 15사단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는 그날

15사단 연병장에서 군악대의 축하를 받으면서 15사단장님이신 김영식 소장님과 기념 사진으로 한 컷 담은 그 때 그당시의

추억이 떠오른다. ㅋㅋ

 

 

 

위에 사진은

김영식 소장님이 합동군시대학교 총장 시절에 군사대학으로 초청하여 방문하였을 때 둘이 담은 사진이다. ㅎㅎ

 

 

 

한우고기를 먹고 식사를 주문시에는 메뉴와 가격표다.

 

 

 

한우고기의 상차림이다.

상차림에 오르는 된장과 각종 야채류는 주인장님이 유기농으로 직접 키운 신토불이 자연산 식탁이다.

횡성의 더덕은 무한 리필이다.

나는 더덕을 평소에도 좋아해서 몇 번이나 리필을 시켜서 먹었지만 향이 독특하고 맛이 일품이다.

 

 

횡성한우의 육질이 부드럽고 향미가 뛰어나며 

감칠맛이 나는 것이 씹는 맛이 풍부하고

특히 혈액순환과 성인병에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다.

한우 채끝살 230g이 61,870원이다

 

 

 

한우모듬로스는 520gdl 153,330원이다.

강원도 횡성 청정지역에서 먹고 자란 한우고기의 품질이 왠지 좋아보인다.

숯불에 구워서 한 점 먹어보면 구수한 그 맛에 취하여 또 가고 싶은 욕망이 생기네 ㅎㅎ

 

 

 

버섯도 구기와 같이 구워서 먹어보면 한 맛이 더 난다. ㅎㅎ

 

 

 

질좋은 한우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입에 넣어서 씹는 식감이 굿이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