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성군} 가창대형카페// 대구가창 뷰가 좋은 카페 롤리커피 가창점

가창대형카페// 

대구가창 뷰가 좋은 카페 롤리커피 가창점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삼산리에 위치하고 있는 롤리커피 가창점은

주말이면 북새통을 이룬다. 요즘은 어디를 가더라고 흔하게 볼 수가 있는 대형카페 또는 창고형 카페가 유행하는 추세로서 베이커리와 커피 및 다양한 음료를 함께 즐겨 먹을 수가 있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연인들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는 카페다. 나 역시도 주말을 맞이하여 아내와 둘이서 경북 청도에 한우고기를 잘하는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맛나게 먹고 대구로 돌아오는 걸음에 이곳 롤리커피 가창점에 들러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커피와 바게트를 먹어보았지만 커피 맛이 다른 카페보다는 맛이 더 좋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과 휴일에는 맛 나는 커피 한잔을 즐기기 위하여 인산인해를 이루는 카페가 대박이다. 또한 카페의 창밖으로 바라보이는 뷰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주말과 휴일을 보내는 고객들의 마음에서 여유가 보이는 듯한 모습이 멋져 보였다. ㅎㅎ

 

▶주소 :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우록길 7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82-7637

 

 

 

롤리커피 가창점의 전경이다.

 

 

 

롤리커피 가창점의 1층 내부의 모습이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뷰는 2층이 더 좋다.

 

 

 

이곳은 카페 2층이다.

창밖으로 바라보이는 주변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이곳에 앉아서 있는 고객들은 한동안 자리를 비우지 않는다. ㅎㅎ

 

 

 

롤리커피 가창점으로 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우록길 76 (지번 가창면 삼산리 978-6번지)

전화번호는 : 070-7823-7637번이다.

 

 

 

롤리커피 가창점의 다양한 메뉴와 가격표다.

 

 

 

 

 1층에위치한 커피와 바게트를 주문하는 이곳은 다른 카페와 달리 규모가 엄청크다. ㅎㅎ

 

 

 

 

바게트를 비롯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롤리 플레인 바게트를 판매한다.

아이들이 먹어도 안전한 밀" CRC ® 인증받은 프랑스산 포르쉐 밀가루를 사용한 바게트다.

그래서 그런지 커피를 마시고 가면서 이곳의 바게트를 많이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커피 한잔에 바게트를 먹어보면서 주말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ㅎㅎ

커피 맛이 참 좋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ㅎㅎ 커피를 분쇄하는 분쇄기가 여러대나 있어서

하루에 카페에서 판매되는 커피 량이 얼마나 되는지 짐작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매장에서 다양한 커피를 판매한다.

브라질산을 비롯한 콜롬비산과 케냐산의, 과테말라산이 주류를 이룬다.

 

 

 

콜드브루 원액도 판매를 한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