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세종시} 세종시조치원맛집! 무지개카페//한우참숯구이 전문점 행복무지개

 

세종시조치원맛집! 

무지개카페//한우참숯구이 전문점 행복무지개

 

 

세종시 조치원읍 죽림로 27에 위치한 행복무지개 식당은

조치원 읍내에서는 한우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이곳 식당은 정육점 형태로서 질과 등급이 좋은 한우를 주인장님이 직접 도축하여 식당의 입구 진열장에 한우고기를 특수부위와 다양한 부위를 포장하여 찾아오는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고객들의 취향에 맞추어서 고기를 골라서 상차림비를 주고 맛나게 드시면 된다. 대구에 거주하는 나 역시도 이곳 행복무지개 식당은 알 리가 없다. 그래서 세종시 조치원 읍내에 거주하시는 거래처 지인분들과 점심 식사하기 위하여 지인분이 예약한 식당으로 지인분이 하는 말에 의하면 조치원 읍내에서는 그래도 한우고기를 이곳 식당처람 장 하는 식당이 없다고 말한다. 그래서 그런지 한우고기를 참숯에 구워서 먹어보았지만 육질이 부드럽고 구수한 그 맛이 일품이었다. 지인들과 한우고기를 양껏 먹고 바로 인근 무지개 카페로 자리를 이동하여 친절하신 주인장님의 안내를 받으며 여유롭게 차와 음료를 주문하여 마시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주소 : 세종시 조치원읍 죽림로 27
▶전화번호 : 044-863-1700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 (2억 만 화소)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행복무지개 식당의 외부 전경이다.

 

 

 

행복무지개 식당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전경이다.

 

 

행복무지개 식당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가시면 된다.

주소는  : 세종시 조치원읍 죽림로 27
전화번호 : 044-863-1700

 

 

 

주방 입구에는 메뉴와 가격표가 있다.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서 맛나는 식사를 하시면 된다.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이처럼 양질의 한우고기를 부위별로 포장하여 진열해놓았다.

그래서 고객들이 먹고 싶은 부위를 골라서 가지고 가서 맘껏 드시고 계산을 하면 된다.

이곳 행복무지개 식당은 이렇게 정육점 형태의 한우고기 식당으로 조치원에서는 그래도 알아주는 식당이라고

지인들은 말한다. ㅎㅎ

 

 

 

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식당의 홀이 크기도 하지만 가족들과 연인들과 식사를 할 수가 있는 룸이 구비되어 있어서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가 있어서 좋다.

 

 

 

룸이 있어서 회의나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에도 굿이다.

나 역시도 세종시에 출장을 갔다가 거래처 지인들과 이곳에서 식사를 즐기면서 아늑한 분위기에

식사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ㅎㅎ

 

 

 

한우 참숯구이 상차림이다.

질 좋은 한우고기를 부위별로 가지고 와서 맛나게 구워서 먹어보았지만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ㅋㅋ

 

 

 

한우고기가 등급과 질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의 땟깔이 다르다. ㅎㅎ

참숯에 구워 소금에 콕 찍어서 한입에 넣어서 씹는 그 맛은 말로서 표현을 할 수가 없다.

먹어봐야 맛을 알지  ㅋㅋ

 

 

 

등심도 고기의 육질이 두드럽고 구수한 그 맛에 취한다.

 

 

 

행복무지개 식당에서 지인들과 점심 식사를 맛나게 하고

바로 옆에는 식당에서 운영하는 무지개 카페가 이렇게 있다.

 

 

무지개 카페는 디저트 맛집이다.

 

 

 

무지개 카페의 홀 전경이다.

 

 

 

카페 내부의 전경이다.

 

 

 

빈티지 소품도 판매를 한다. ㅎㅎ

 

 

 

우리는 저녁 식사 전에 술을 마시곤 했어요!

그런데 우리는 누가 저녁 식사가 필요한지 깨달았습니다. 라는 영문의 글귀가 보인다.

 

 

 

음료를 15잔을 주문하면 한잔은 무료다. ㅎㅎ

 

 

 

무지개 카페의 메뉴와 가격표다.

 

 

 

카페 홀에서는 2분이 맛난 음료와 디저트를 손수 만들기도 한다.

 

 

 

이 케이크는 전부다 이곳 카페의 주인장님이 수제로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 카페에서 판매되는 모든 디저트는 주인장님이 직접 재료를 가지고 수제로 만든다고 하니 역시 솜씨도 좋으시다.

 

 

 

진열장에 보이는 디저트도 주인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고객들에게 판매를 한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깔끔하고 각종 차와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먹기에도 좋다.

 

 

 

디저트로 판매되는 옥수수 치즈 스콘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주인장님이 직접 수제로 만든 각종 디저트가 맛이 일품이다.

카페에서 주인장님이 바로 만들어서 판매를 하기때문에 품질도 그만큼 좋다. ㅎㅎ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