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서구} 대구수목원카페// 도심 속 힐링공간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대구수목원카페//

 도심 속 힐링공간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롤링핀 대구수목원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 천상의 정원으로 꾸며 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다. 이곳의 카페는 개업하여 영업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한 번 갔다 온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대구 달서구 주민들은 거의 한 번쯤 다녀왔을 것이다. 하지만 카페의 규모가 엄청나게 크기도 하고 또한 카페 모든 건물이 화이트칼라로 꾸며 놓아서 그런지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느낌으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가 있다. 나 역시도 여유로운 주말에 지인의 소개로 아내와 함께 이곳 롤링핀 대구수목원점에 들러서 맛 나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한 잔 마시면서 주말의 달콤한 시간이 행복하였다. 입소문으로 널리 퍼지면서 이곳 카페는 주말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붐비지만 베이커리가 맛이 좋다는 평을 받기도 하다.

 

 

▶주소 : 대구시 달서구 한실로6길 158
▶영업시간 : 08:30 - 21:50분까지
▶전화번호 : 053-241-3355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입구의 풍경이다.

 

 

롤링핀 대구수원점 주소와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찾아가면 된다.

▶주소 : 대구시 달서구 한실로6길 158
▶전화번호 : 053-241-3355

 

그리고 롤링핀 대구수목원으로 찾아 가시는 분들은 카페에는 주차장이 없어서

위에 사진으로 보이는 큰골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가야 한다.

▶ 큰골주차장 주소는 : 대구시 달서구 대곡동 877번 으로 네비를 맞추어서 그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3분이면 갈 수가 있다.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카페를 들어가는 입구에는 

롤링핀 베이커리 가게가 보인다. 이 골목으로 걸어서 올라 가면 된다.

 

 

 

카페동으로 올라 가는 길의 안내가 되어 있다.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카페는 도심 속 힐링공간 천상의 정원으로 깔끔하게 잘 꾸며놓았다.

커피, 베이커리,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가 있다.

 

 

 

카페로 오르는 길에는 도심 속 힐링공간으로 느껴진다. ㅎㅎ

 

 

 

카페의 본 건물과 주변은 온통 화이트 색으로 치장을 해놓았다.

 

 

 

카페의 규모가 엉첨나게 넓어서 가는 길의 안내를 잘 해놓았다.

 

 

 

이곳은 산토리니 카페 별관이다.

 

 

 

 

카페 본관 오데온관의 전경이다.

 

 

 

 

카페는 온통 화이트 칼라로  눈에 확 들어온다. ㅎㅎ

이곳은 카페의 작은 야외 공연장으로 만들어 놓았다.

앞으로 포근한 봄날이 오면 야외에서 공연을 하겠지 ㅋㅋ

 

 

 

카페의 저 뒤로 보이는 텐트도 차와 음료를 마실 수가 있는 공간으로 조성을 해놓았다.

가족과 연인들이 조용하게 저곳 텐트 안에서 담소를 나누면서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카페가 한 눈에 들어온다.

저 뒤로는카페의 본관 오데온관이 보인다.

 

 

 

카페 오데온관 내부의 전경이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으며 특히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은 아름답기도 하다.

 

 

 

카페에 판매하는 이 베이커리는 카페 입구에 있는 롤링핀 빵 공장에서 제조하여 가지고 온다.

 

 

 

 

브런치와 아이스크림, 베이커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가 있어서 좋다.

위에 보이는 무화과 통밀로프의 베이커리를 먹어보았지만 맛이 일품이다.

그래서 그 맛에 취해여 포장을 하나 해가지고 왔다. ㅎㅎ

아이스크림도 유기농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먹어보았지만 깔끔한 맛에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카페가 온통 화이트 칼라로 눈에 먼저 들어오는 느낌이다.

카페의 규모가 아주 넓어서 한 바퀴 둘러보면서 구경을 하기에도 좋다.

 

 

 

ㅎㅎ 이곳은 장작으로 날로를 피워서 그런지 아이들이 난로가에 앉아서 마냥 즐거워 하고 있다.

 

 

 

오데온관 입구에는  대형 마스코트가 고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ㅎㅎ

 

 

 

주말을 맞이하여 이곳 롤링핀 대구수목원점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마시고 내려오는 모습이다. ㅋㅋ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복사 비밀 댓글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