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서구}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BBQ치킨 대구상인먹자골목점//상인동BBQ치킨배달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치킨 대구상인먹자골목점//상인동BBQ치킨배달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롯데백화점 맞은편에는 상인동 먹자골목이 있다.
그중에서도 BBQ치킨 상인먹자골목점에는 맛있는 치킨을 배달도 하고 TAKE OUT도 하면서 가게에서 친구들과 연인들이 치킨에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하기에 좋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나 역시도 이곳 상인먹자골목점에서 친구들과 치킨을 한 마리 시켜서 맥주 한잔을 하며 가게의 내부를 눈여겨 보았지만 주인장님의 성격이 워낙에 깔끔해서 그런지 치킨도 고소하고 맛나게 잘 튀겨서 나온다. 그래서 가게에서 한번을 먹어보고 집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몇 번이나 배달시켜서 먹어보았지만 나의 아내도 치킨을 먹어보고 맛있고 고소하게 치킨을 잘 튀겼다고 말한다. 그 이유를 알아보았더니 건강에 좋은 치킨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올리브유 중에서도 최 고급유이자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좋은 올리브유로 치킨을 튀겨서 고객에게 배달을 한다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는 최고의 치킨 맛을 자랑하기도 한다. BBQ 상인먹자골목점에서 치킨 배달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다.

 

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518-6 1

전화 : 0507-1384-5998,   053-639-5998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BBQ 상인먹자골목점 가게의 외부 전경이다.

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51 8-6 1

전화 : 0507-1384-5998,   053-639-5998

 

 

 

BBQ 상인먹자골목점 가게의 내부 전경이다.

가게에서 치킨을 시켜서 맥주를 한잔 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ㅎㅎ

 

 

 

BBQ 상인먹자골목점에는 TAKE OUT도 한다.

상기의 전화번호로 배달이나  TAKE OUT을 해가면 된다.

 

 

 

BBQ 상인먹자골목점 가게에는 부부간에 수료한 수료증이 보인다.

가게 주인장님은 고객에게 항상 친절하고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다. ㅎㅎ

 

 

 

황금올리브 치킨의 선전이다.

 

 

 

BBQ 상인먹자골목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치킨 메뉴와 가격표가 보인다.

치킨의 종류가 참 많기도 많다.   ㅎㅎ 언제 저 많은 메뉴를 다 먹어볼 수가 있겠는가 ㅋㅋ

 

 

 

상기의 메뉴는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치킨의 종류다.

 

 

 

황금올리브 반반의 메뉴다.

 

 

 

양념으로 요리한 메뉴의 종류다.

 

 

 

1인 메뉴의 종류다.

 

 

 

갈릭과 황금올리브치킨, 구이의 메뉴의 종류다.

 

 

 

황금올리브 치킨과 세트메뉴의 종류다.

 

 

 

반반과 세트메뉴의 다양한 종류다.

 

 

 

BBQ 상인먹자골목점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배당하여 먹었다. ㅎㅎ

포장지가 참 좋다.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원료로 한,
BBQ 전용 튀김 올리브유로 튀긴 황금올리브치킨 후라이드는
최고의 건강과 맛을 자랑하는 음식이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