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경북 청도군} 청도카페 //뷰가 끝내주는 카페 엘파라이소365

청도카페 //

뷰가 끝내주는 카페 엘파라이소365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소라리에 위치하고 있는 엘파라이소 365 카페는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 선정 뷰 카페 100선으로 선정되어서 그런지 카페에서 내려다보이는 뷰가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카페로서 엘파라이소는 스페인어로 지상낙원이라고 한다. 엘파라이소 카페는 한적한 시골의 동네 산 아래에 있어서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청도 카페라고 검색만 하여도 분위기 좋고 소문난 카페는 어지간히 다 찾아다니면서 여유로운 주말에 가족과 연인들은 차를 즐겨 마시면서 힐링을 하기도 할 것이다. 청도는 유일하게 분위기 좋은 창고형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기로 유명하다. 대구에서 접근성도 좋고 그래서 주말에나 휴일에는 대구 시민들은 청도 카페로 모두 나들이를 가는지 어느 카페를 가더라도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카페마다 분주하다. 나 역시도 아내와 둘이서 드라이버를 삼아서 청도로 나들이를 갔다가 점심을 먹고 아내의 친구가 엘파라이소 365 카페에 가보라고 해서 가보았지만 규모가 아주 큰 대형 창고형 카페가 저 멀리서 바라보아도 산 아래에 공기 좋고 물 좋은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하면서 청도 읍내가 바라 보이는 뷰가 너무나 아름다운 엘파라이소 365 카페에 다녀온 그 후기를 공유하고자 포스팅해보았다.

 

주소 :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소라236-13 엘파라이소 365

전화 : 054-371-0365, 0507-1480-03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청도 청정한우식육식당에서 맛나는 점심을 먹고 엘 파라이소 365 카페로 갔다. ㅎㅎ

 
 
 

저 멀리서 바라본 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엘파라이소 365카페의 전경이다.

3층의 건물에 카페의 규모가 상당하다.

 

 

 

카페 주차장에는 여러곳이 있다.

그래서 주차 공간은 넉넉해서 주차하기에는 문제가 없다.

 

 

 

엘 파라이소 365 카페는

스페인으로 지상낙원이라고 한다.

 

 

 

카페의 전경이다.

카페의 규모가 기업이다. ㅎㅎ

 

 

 

카페의 측면에서 바라본 전경이다.

 

 

 

엘 파라이소 365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의 전경이다.

신축 건물이라서 그런지 카페가 깔끔하고 심플하다.

 

 

 

엘 파라이소 365 카페에 대한 설명의 글이다.

 

 

 

카페의 입구에 들어서면

주말이나 휴일에는 줄을 서서 차를 마셔야 한다. ㅎㅎ

 

 

 

 ㅎㅎ 이 큰 카페에도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대기시간이 무려 30분을 기다려야 하는지~~

역시 분위기 좋고 뷰가 좋은 카페는 인기가 좋다.

 

 

 

평일 점심특선의 메뉴에 대한 내용이다.

 

 

 

메뉴와 가격표를 참고하여 주문을 하면 된다.

 

 

 

카페의 주문을 하는 창구의 전경이다.

고객들이 많을 때는 주문을 하고도 기다리는 시간을 감안하여야 한다.

 

 

 

 

맛나는 베이커리 종류다 다양하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굿이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다.

 

 

 

야외에서 차를 마시면 뷰가 넘 아름답기도 하다.

 

 

 

엘 파라이소 365카페 1층 매장의 전경이다.

 

 

 

엘 파라이소 365카페 2층 매장의 전경이다.

 

 

 

 

카페의 뷰가 좋은 창가에 앉아서 차를 한 잔 마시면서 아름다운 시골의 자연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커피 한잔에 베이커리하고 갿들여서 먹으면 좋다. ㅎㅎ

 

 

 

야외에서 뷰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다.

저 뒤로는 청도 읍내의 전경이 한눈에 바라다보인다.

 

 

 

청도 읍내가 아름다운 풍경이다.

경북 청도라고 하면 소싸움경기와 특산물로는 청도반시 및 청도복숭아가 유명하다.

 

 

 

뷰가 좋은 야외에서 나의 아내와 둘이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잠시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다. ㅎㅎ

 

 

 

청도 읍내 아파트 단지가 바라보인다.

 

 

 

참나무 장작 통닭구이가 맛나 보인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