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경남 남해군} 남해맛집!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 동광횟집

남해맛집!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 동광횟집

 

친구들과 아난티 남해CC로 라운딩을 갔다가 남해군 남면 평산리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으로 불리는 동광횟집에서 싱싱한 활어회를 맛나게 먹었다. 특히 이곳 동광횟집은 바닷가에 있어서 주인장님이 싱싱한 자연산 횟감을 직접 낚시로 잡아서 그런지 오로지 활어회가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나 좋아서 친구들과 소주 한잔을 마시며 횟감을 두 번이나 주문하여 먹었지만 그래도 자연산이라는 그 맛에 취하고 말았다. 식당의 주인장님도 연세가 지긋하게 드신 두 부부가 운영을 하면서 할머니가 친절하고 모자라는 음식은 더 달라고 해도 군소리 없이 음식을 푸짐하게 주면서 덕분에 친구들과 배불리 먹고 그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다.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1739번길 51
▶전화 : 055-862-8480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2울트라(1800만화소)

 

 

남해군 남면 평산리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는 동광횟집의 외부 전경이다.

 

 

 

식당의 바로 앞에는 바다의 작은 부두가 보인다.

 

 

 

친구들과 아난티 남해CC로 라운딩을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동광횟집으로 가서 맛나는

자연산 활어횟감에 소주 한잔을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ㅎㅎ

 

 

 

상자림도 푸짐하다.

역시 바닷가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푸짐하다.

 

 

 

식탁에 오르는 밑반찬은 전부 신토불이 국산으로 식당의 주인장님이 직접 농사를 지은 농산물이다.

 

 

 

자연산 활어회 돔이다

大자 한사라가 130,000원이다.

회를 썰인 모양이 길쭉하게 특이하다. ㅎㅎ

주인장님이 낚시로 직접 잡은 횟감이라서 그런지 회의 식감이 쫄깃하게 맛이 일품이다.

 

 

 

소라가 구수하게 맛이 좋았다.

 

 

 

조개 국물 맛이 시원하게 일품이다.

 

 

 

주인장님이 직접 농사를 지은 국산 신토불이다 ㅎㅎ

 

 

 

상추와 깻잎에 횟감을 한입 싸서 먹어보았지만 맛이 굿이다.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해삼이 싱싱하다.

 

 

 

소라가 푸짐하게 맛이 일품이다.

 

 

 

오징어가 구수한 맛이 굿이다.

 

 

 

생선구이가 구수하게 맛이 일품이다.

 

 

 

산낙지도 1사라 먹어보았지만 맛이 일품이다.

 

 

 

친구들이 멍게를 좋아해서 한사라 먹고 모자라서 멍게를 大자로 한사라 추가하여 먹었다. ㅎㅎ

 

 

 

싱싱한 횟감을 배불리 먹고 얼큰한 매운탕에 밥 한그릇을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 바닷가 주변을 걸었다. ㅎㅎ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