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제주도

{제주시} 자연형 체험 테마가든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누피가든

자연형 체험 테마가든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누피가든

 

이번에 제주도 여행은 외손자와 손녀를 데리고 여행을 와서 그런지 아이들이 즐길 수가 있는 공간으로

찾아다니면서 여행을 하다 보니 이곳 스누피 가든으로 왔다 스누피 가든은 50년간 전 세계 신문, 방송을 통해 연재된 만화 피너츠를 테마로, 1천여평의 실내 테마 홀과 25천여 평의 야외 가든으로 구성된 자연 형 체험 테마 가든이다.

 

자연과 인간의 조화와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에스앤가든의 철학을 담은 곳으로, 삶과 자연의 균형을 맞추는 특별한 인생 가드너 스누피가 있다. 스누피는 우리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고 말하며 여유와 휴식을 찾도록 도와준다. 피너츠 친구들을 통해 꽃과 나무 등 자연을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피너츠의 메세지와 철학을 스누피 가든을 통해 느껴볼 수가 있다. 스누피가든은 개성적인 모습을 자랑하는 피너츠 캐릭터들을 만나 그들과 상호관계를 통해 공감과 힐링의 메시지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좋은 체험학습을 할 수가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연중무휴 / 하절기(3~9) 09~19/ 동절기 (10~2) 09~18

이용 시간

평일 : 09:00 ~ 19:00 , 주말 : 09:00 ~ 19:00

 

▶요금 정보

유료,성인 개인 18,000, 성인 단체 15,000, 청소년 개인 15,000, 청소년 단체 13,000, 어린이 개인 12,000, 어린이 단체 11,000, 65세이상 20%할인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연락처 : 064-1899-3929

▶스누피 가든 홈페이지 : http://www.snoopygarden.com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5D Mark IV (5디 마크4), 렌즈 : 캐논 정품 RF24-105mm F4 L IS USM

 

 

스누피가든 로고가 있는 배경으로 한 컷

 

 

 

스누피가든은 주차공간이 이렇게 넓어도 주차공간이 협소한 편이기도 하다.

주차를 하려고 20분 이상은 기다려서 겨우 주차를 하고 입장을 하기도 하였다.

 

 

 

스누피가든 입구의 전경이다.

 

 

 

스누피가든의 안내도다.

 

 

 

스누피가든은 유료 입장이다.

성인 개인 18,000, 성인 단체 15,000, 청소년 개인 15,000, 청소년 단체 13,000, 

어린이 개인 12,000, 어린이 단체 11,000, 65세이상 20%할인

 

 

 

 

스누피가든에 입장하여 입구에서 한 컷 담아보았다.

 

 

 

 

 

 

스누피가든의 입구 전경이다.

 

 

 

피너츠언덕의 하늘공원 전경이다.

카멜리아 숲을 지나면 소설왕 스누피 광장에서 타자치는 소설왕 스누피가 여러분을 환영한다.
소설왕 스누피와 함께 사진을 찍고 피너츠 언덕에 누워 푸른 하늘을 올려다 보는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숲이 있는 계곡의 풍경이다.

 

 

 

 

 

 

비글 스카우트 캠프 파이어장이다.

작은 폭포를 따라 숲속을 지나면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자연 소재의 우든 어드벤처를 오르고 다리를 건너면서 자연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비글 스카우트처럼 쉴 수 있는 아기자기한 텐트와 숲속에서 발견하는 제주 자연의 식물들을 경험할 수 있다.

 

 

 

숲 속을 걸어보면서~~

 

 

 

피너츠 사색 들판이다.

“Life is rarely all one way”

인생은 한 길만 있지 않아
넓게 펼쳐진 부드러운 풀 속을 걸으면서 여러 방향의 산책 길을 걸어보면 굿이다.

피너츠 친구들처럼 담장에 기대어 고민을 털어내며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인증샷으로 한 컷

 

 

 

 

 

 

나포피아와 천수란이 곱게 피어나 아름답기도 하다.

 

 

 

펜스테몬 허스커레드의 공간이다.

 

 

 

자연이 아름다운 곳을 거닐면서~~

 

 

 

 

 

 

외손녀의 모습이다.

 

 

 

숲이 있는 아름다운 정원을 걸어보면서~~

 

 

 

아름다운 숲 속을 걷다가 한 컷

 

 

 

피너츠 컬러가든이다.

피너츠 친구들의 짝사랑을 모티브로 각 캐릭터의 메인 색상을 식물의 칼라와 연결시킨 공간이다.

다채로운 꽃과 그 속에 숨겨진 메시지를 통해 피너츠 친구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연의 숲 속으로 걸어보면서~~~

 

 

 

샐리 브라운의 핑크 가든이다.

 

 

 

장미꽃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한 컷

 

 

 

 

 

 

둥근머리 정원이다.

 

 

 

스누피 페르소나 암석원의 전경이다.

제주 자연 암석과 이끼, 잔디가 조화롭게 연출된 공간 속에 스누피의 상상으로 변신된 다양한 페르소나를 만나볼 수가 있다. 은은한 미스트의 몽환적 분위기 속에서 여러분도 마음껏 상상하며 새로운 인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암석원의 풍경이다.

 

 

 

호박 가든이다.

마치 할로윈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호박밭은 라이너스가 할로윈 마다 호박 대왕을 간절히 기다리는 요소로 가득하다.

할로윈엔 호박 대왕이 반드시 선물을 가져다줄 거라는 신념 깊은 라이너스와 함께 4계절 할로윈 컨셉을 즐겨보면 된다.

 

 

 

라이너스의 담요 숲이다.

높고 푸른 삼나무와 곧은 대나무가 무성한 라이너스의 담요 숲은 오롯이 평온한 산책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라이너스의 담요처럼 편안함을 주는 자연 속에서 친구들과 마음의 안정을 나눠보면 좋은 공간이다.

 

 

 

삼나무 숲 길을 걸어보면서~~

 

 

 

야자수 나무가 우뚝하게 솟은 아름다운 풍경이다.

마치 동남아 같은 느낌이다.

 

 

 

우드스탁 빅 네스트 공간이다.

큰 나무의 잎과 열매를 직접 만져보면서 걸어본 적 있나요?

마치 우드스탁이 둥지에서 꽃을 바라보며 행복함을 느끼듯, 5M 높이의 하이라인을 따라 꽃과 열매를 가까이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가 있는 공간이다.

 

 

 

일몰이 아름다운 호수와 수변 데크, 수변식물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공간이다

찰리브라운과 스누피처럼 소중한 친구와 함께 호숫가에 앉아 인생 일몰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호수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 있으면 옆에 서 있던 스누피가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넬지도 모른다. ㅎㅎ

 

 

 

스느피 가든에서 관람을 마치고 이곳 스누피 카페에서 시원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일정을 마무리 한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