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대구,경상북도

{경북 경산시} 하양 대부잠수교 코스모스 // 하양 경관농업단지 코스모스 꽃구경 가세요

하양 대부잠수교 코스모스 // 

하양 경관농업단지 코스모스  꽃구경 가세요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부잠수교 인근 하양 경관농업단지에 황하 코스모스와 일반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나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하는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에 혼자서 카메라를 둘러메고 코스모스가 곱게 피어난 아름다운 풍경을 담으로 갔다. 작년에도 이곳에 와서 사진을 담아 갔지만 지난해는 일반 코스만 식재를 하였고 올해는 황하 코스모스와 일반 재래종의 코스모스 2가지 종류를 심어서 그런지 코스모스꽃도 대조적으로 잘 어울리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번 주말에 꽃구경을 가면 이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가 있을 것이며 앞으로 열흘 정도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을 것이다.

 

경산시 지역의 대표적인 사진 촬영 명소인 이곳은 15천여의 유휴지를 하양 경관농업단지로 꾸며 계절을 대표하는 꽃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과 연인들이 찾아와서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을 담아보면서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하며 힐링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하지만 코스모스는 그래도 다른 꽃에 비하여 수명이 좀 길어서 앞으로 향후 10일간은 아래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뜬하게 버티고 있을 것이다.

 

가는 길은

네비게이션에 "대부잠수교"를 입력하면 이곳 코스모스 단지로 안내해요.

주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 921-70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 캐논 정품 24-70mm F2.8 L IS USM

 

 

아래의 사진은 2023년 10월 3일 오후에 담은 사진입니다.

가실 때는 사진 담은 날짜를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ㅎㅎ

 

황하코스모스가 곱게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곳 주차장으로 오는 길의 안내는?

네비게이션에 "대부잠수교"를 입력하면 이곳 코스모스 단지로 안내해요.

주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 921-70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면 이렇게 아름다운 꽃길을 만날 수가 있다.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끝없이 평쳐지는 꽃단지의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담아 보기에도 좋다.

 

 

 

노란색 흰색 붉은색의 코스모스가 조화를 이루면서 멋진 풍경이다 ㅎㅎ

 

 

 

나들이 나온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아보느라고 분주한 모습이다.

 

 

 

 

붉은색의 칸나꽃이 곱게 피어나 아름답기도 하다.

 

 

 

 

ㅎㅎ 너는 왜 이렇게도 고울까

 

 

 

 

곱게 핀 코스모스 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곳이다.

 

 

 

 

 

길 양쪽으로는 황하 코스모스가 아름답게 피어나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 내기도 한다.

 

 

 

 

 

 

꽃이 이렇게도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 ㅎㅎ

 

 

 

 

 

 

파란 하늘에 곱게 핀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풍경이다.

 

 

 

 

 

 

이곳은 일반 재래종의 코스모스 꽃밭이다.

어린 아이들도 꽃구경을 나와서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다.

 

 

 

 

 

이렇게 곱게 핀 꽃길을 걸으며 주말에 힐링을 해봐요

 

 

 

 

 

코스모스가 곱게 피었다.

 

 

 

 

 

 

 

 

 

 ㅎㅎ 왜 이렇게고 고울까

 

 

 

 

 

 

 

 

가을을 만끽하면서 꽃길을 한 번 걸어보세요

넘 좋아요 ㅎㅎ

 

 

 

 

 

 

 

ㅎㅎ 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으니~~~

 

 

 

 

 

 

코스모스 색깔이 왜 이렇게도 고울까

역시 자연은 아름답다. ㅎㅎ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이렇게도 아름다운데 얼마 후에는 자연으로 돌아가려면 아쉬움이 남을 것인데 어쩌지 ㅎㅎ

 

 

 

 

 

역시 미러리스 카메라가 선명도와 화질면에서 압도적이다. ㅎㅎ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