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대구,경상북도

{경북 청도군} 대구근교벚꽃길//청도드라이버코스//청도군 각북면 벚꽃길

대구근교벚꽃길//

청도드라이버코스//청도군 각북면 벚꽃길

 

친구들과 벚꽃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시기를 맞이하여

경북 청도군 이서면 소재 청도그레이스CC에 운동을 갔다가 각북면 벚꽃 터널을 드라이버 삼아서 한 번 가보았다, 역시나 말로만 들었던 이곳 벚꽃 길은 길 양쪽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20km의 긴 구간에서는 아름다운 벚꽃이 장관을 이루며 마치 벚꽃이 터널을 형성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기도 하면서 동행한 친구들과 가지고 있는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담아보느라고 분주하기만 하였다.

 

경상북도 청도군 각북면 벚꽃 길은 오산리에서 명대리까지 이어지는 벚꽃 길을 말하며 청도군 각북 청년회원 40명이 함께 청도에 명물 벚꽃 거리 만들어보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 주민이 모이고 관광객까지 끌어들이면 일석이조라는 생각에 2007년에 조성한 아름다운 벚꽃거리이기도 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 길을 가족과 연인들과 드라이버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주말이나 휴일에는 차량이 밀려서 이 구간을 통과하기가 그리 쉽지가 않다. 하지만 아래의 사진을 바라만 보아도 금방이라도 달려가고 싶은 충동감을 느낄 것이다. ㅎㅎ

 

각북면 벚꽃길 가는 길의 안내 주소는 아래와 같다.

▶네비양의 안내주소 : 경북 청도군 각북면 우산리 781-1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2울트라(1억 800만화소)

 

각북 벚꽃길은 지방도 911호선이 지나는 헐티재에서 오산리, 상평리, 우산리, 명대리를 거쳐

이서교까지 20㎞ 구간을 말한다. 헐티재에서 오산리로 내려오는 곳, 상평리로 이어지는 곳 그리고 청도천변으로 이어지는 코스가 벚꽃나무의 크기가 크고 수령이 오래되어 가장 인기 높은 경관을 보이고 있다.

 

 

 

각북 벚꽃길은 길 양쪽으로 벚꽃 터널을 이룬다.

이렇게 아름다운 거리를 드라이버 삼아서 달리면 기분도 상쾌할 것이다. ㅎㅎ

 

 

 

수령이 오래된 고목의 벚나무에는 길게 늘어진 벚꽃이 아름답기도 하다.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끝없이 펼쳐지는 벚꽃 길을 한 번 달려보면 힐링이 될 것이다. ㅎㅎ

 

 

 

길거리에는 차량이 곳곳에 세워져 있으며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20km의 벚꽃 길은 가보지 않은 사람들은 모를 것이다.

 

 

 

지금이 절정을 이루면서 제일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도 하다.

 

 

 

길 양쪽으로는 벚꽃이 터널을 이루면서 아름다운 벚꽃거리이기도 하다.

 

 

 

길게 늘어진 고목나무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 아름답기도 하다.

 

 

 

아름다운 거리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이다.

 

 

 

벚꽃이 터널을 이룬다.

역시 환상적인 풍경으로서 지나는 사람마다 탄성을 자아내기도 할 것이다.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시골길을 걸어 보면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울 것이다.

힐링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가 없듯이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을 배경으로 친구가 담아준 모습이다. ㅎㅎ

 

 

 

ㅎㅎ

자연스러운 표정이다.

친구와 둘이서 천진난만스럽게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의 풍경을 스마트 폰으로 담아보고 있는데

동행한 친구가 언제 이런 모습을 찍었는지 보면 볼수록 웃음이 나온다. ㅋㅋ

 

 

 

길게 늘어진 벚꽃 길의 풍경이 아름답기도 하다.

 

 

 

벚꽃 길을 지나와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곳 식당에서 촌두부와 닭도리탕을 먹기도 하였다.

 

 

 

거송정 식당은 주로 닭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이다.

거송정 식당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가면 된다.

 

 

 

촌두부와 부추전에 막걸리 한 사발이 최고다. ㅎㅎ

 

 

 

맛나는 닭도리탕이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