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대구,경상북도

{대구시 달서구} 우리 아파트에도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준다.

우리 아파트에도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준다


올해는 날씨가 포근해서 그런지 단풍이 예년보다는 늦게 물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우리 아파트에는 요즘 한창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기도 하지만 늦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는 좋기만 하다. 매일 출퇴근을 하면서 아름다운 단풍을 바라보며 하루의 일과를 힘차게 시작을 하지만 퇴근길에는 곱게 물든 단풍이 반갑게 맞이해주기도 하면서 하루의 일상이 마냥 즐겁기만 하다. ㅎㅎ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9으로 촬영(1.200만화소)



우리 아파트 뒷편에 작은 소공원에도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만 하다.





아파트 정원에 있는 은행나무와 단풍나무가 곱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도 하다.





우리 아파트에도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도 하다.





아파트 주차장의 애기단풍 나무에도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이다.





아파트 정원의 은행나무에도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이다.




 

나뭇가지에도 노랗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만 하다.





아파트 정원에 있는 한 그루의 단풍나무에도 곱게 물들었다.





고목의 은행나무에도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이기도 하다.





아파트의 담장 너머로 곱게 물든 은행나무 숲사이로 거닐어 보고 싶기도 하다. ㅎㅎ





아파트 놀이터 주변에도 이제서야 단풍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도 하다.





아파트로 들어가는 입구의 길거리에도 은행나무 잎이 곱게 물들어서 아름답기도 하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