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의 바다와 풀이 하나 되는 느낌으로
35도의 수온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가 있는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
여수 여행의 1박 2일을 위하여 숙소는 아름다운 여수 바다와 어우러진
럭셔리한 인피니티 풀을 경험할 수가 있는 르 그랑 블루 명품 리조트에서 숙박을 해본다. 한려해상의 아름다운 여수 바다에서 가족과 리조트 여행 연인과의 로맨틱한 휴가나 반복되는 일상에서의 탈출을 위하여 여유로운 시간에 힐링을 하고 싶다면 이곳 르 그랑 블루 리조트에서 요즘 같은 초 겨울철에도 수온이 35도를 유지하는 야외 노천탕에서 수영과 온천욕을 동시에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최고일 것이다. 르 그랑 블루(LE GRAND BLEU)는 거대한 푸른색, 큰 바다를 연상하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깊고 푸른 바다를 체험하면서 아름다운 여수 바다와 럭셔리한 인피니티 풀을 경험할 수 있는 명품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떠나 보는 것을 추천해본다.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34 (구주소 : 평사리 1273-9) 르 그랑 블루 리조트
▶전화 : 061-641-6677
▶이용시간 : 입실 당일 15:00 · 퇴실 익일 11:00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5D Mark IV (5디 마크4), ▶렌즈 : 캐논 정품 RF24-105mm F4 L IS USM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티니티풀의 노천탕이다.
르 그랑 블루 리조트로 가는 분들은 반드시 수영복은 준비하여 가야 된다.
인피니티풀은 시각적으로 경계가 없을 것 같은 수영장을 의미한다.
이곳의 르그랑블루 인티니티풀은 국내 최대 규모로서 사계절 운영 가능한 35도 수온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요즘 같은 겨울철에도
온천욕을 즐길 수가 있어서 너무나 좋은 휴양시설의 리조트이기도 하다. 수영 후에는 고급스런 풀 사이드 의자에서 편안하게 일광욕을 즐기면서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망망대해를 바라보며 늦가을의 낭만을 즐겨본다. ㅎㅎ
르그랑블루 인피니티풀의 야경이 아름답기도 하다.
르그랑블루 인피니티풀의 아침은 붉은 태양에 떠오르면서 주변의 풍경이 아름답기도 하다.
르그랑블루 객실정보 및 요금표다.
우리는 여유로운 주말을 이용하여 6인 가족으로서
그랜드 스위트 객실을 1박에 50만원을 지불하고 추가로 이불과 담요 대여료 (추가 1인당 20.000원) 로 3사람분 60.000원을
추가하여 총 560.000원을 지불하였다.
예약은 061-641-6677번으로 하면 된다.
우리들이 1박을 하였던 그랜드 스위트 객실의 정보와 객실 내부의 모습이다.
20평의 규모다.
그랜드 스위트 객실의 거실 모습이다.
그랜드 스위트 객실은 20평으로서 식탁을 비롯한 모든 조리기구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 스위트 객실은 20평으로서 안방에는 킹싸이즈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가 놓여 있다.
르그랑블루 리조트와 야외 노천탕의 인피니티풀의 전경이다.
르그랑블루 리조트는 바다와 연결되어 1박을 머무는 동안에 바다의 망망대해를 바라보면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다. ㅎㅎ
르그랑블루 리조트의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위치하고 있다.
네비양의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34 (평사리 1273-9)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은 바다와 연결되어 경계선을 구분하기기가 어려울 정도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은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는 야외 노천탕이 있다.
가장 가까이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노천탕은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르 그랑블루의 힐링 공간이다.
요즘 같은 늦가을이나 겨울철에는 수온이 항상 35도이상으로서 수영을 즐기면서 온천욕을 하기에도 좋은 힐링장소 이기도 하다.
우리는 가족과 함께 3시에 이곳 르그랑블루 리조트에 도착을 하여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다. 수온이 35도로서 수영과 온천욕을 즐기기에도 너무나 좋았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 주변에는 길게 늘어진 해변이 있어서 산책을 하기에도좋은 장소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은국내 리조트 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 휴양지 그리스 산토리니의
아름다움과 견줄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우리들의 가족은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장에서 수영을 마음껏 즐겨본다.
하지만 외손자와 외손녀가 수영을 좋아해서 수온이 따뜻한 35도의 노천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장 노천탕(현재 수온 35도)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다정한 가족들의 모스을 한 컷 담아보았다.
인티니티풀 노천탕에서 수영을 즐겨보지만 마치 겨울 바다에 앉아서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할 것이다.
상기의 사진으로 보다시피 바다와 인티니풀 노천탕의 경계선을 구분하기가 어려울 것이다.ㅎㅎ
그래서 마치 바다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하기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피니티풀장에서 수영을 마음껏 즐기고
여수 수산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싱싱한 횟감을 포장하여 숙소에서 가족들과 맛나게 먹어본다.
수산시장에서 포장해온 다양한 해산물과 횟감의 상차림이 푸짐하다. ㅎㅎ
이번 여수 여행의 1박 2일간은
나의 특별한 생일을 맞이하여 아들과 딸래미가 주선하여 가족 여행을 여수로 왔다.
그리고 우측의 케릭터는 여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다가 여수여행의 기념으로 2만원을 지불하고 한번 그려본 나의 모습이다. ㅎㅎ
나의 특별한 생일날 아들과 딸래미가 준비한 생일 케익을 들고서 한 컷 담아보았다. ㅎㅎ
딸래미가 사전에 여수 제과점에 케익을 주문을 하여 저녁에 숙소에서 생일 파티를 하기도 하였다.
요즘은 케익도 주문시대로서 원하는 케익을 만들어서 준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딸래미는 아빠가 골프를 좋아한다고 케익도 골프장을
연상하는 케익을 만들어서 가져왔다. 아들과 딸래미 덕분에 1박 2일간 여수여행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하고 왔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