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움의 갤러리 ♣/좋은 글과 좋은 시

들향기피면 서현숙 시인의 시집을 소개합니다.

 

 

들향기 피면

서현숙 시인의 시집을 소개합니다.

 

 

인터넷의 온라인상으로 블로그를 열심히 하다 보면 이름도 얼굴도 모르고

닉네임 만으로만 많은 분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때로는 블로그에 올려놓은 수많은 글과 사진을 보면서 댓글과 공감을 번갈아가며 하지만 그래도 아직 좋은 분들이 더 많아서 그런지 이번에는 블로그에서 맺은 소중한 인연으로 서현숙 시인으로부터 들향기 피면이라는 시집을 한 권 선물 받아서 읽어보았지만 시인님의 출생이 경북 영주라서 그런지 시집의 내용이 농촌의 정겨움이 묻어나는 알찬 내용의 글들이 나를 감동시키기도 하면서 나의 어릴 적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듯한 느낌의 고운 글이 마음에 와 닿기도 하였다. 그래서 선물 받은 서현숙 시인의 들향기 피면이라는 제목의 시집을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9으로 촬영(1.200만화소)

 

 

 

 

 

우선 서현숙 시인님의

 "들향기 피면" 시집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들향기 피면"이라는 제목의

서현숙 시인님의 책자는 많은 분량의 시집으로서 어느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읽을 수가 있는 알찬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저도 요즘은 서현숙 시인님의 시집을 선물 받아서 열심히 읽고 있다. ㅎㅎ

 

 

 

 

 

어느 날 서현숙 시인님에게서

"들향기 피면" 이라는 책을 선물 받으면서 책갈피의 첫 면에는 시인님의 자필로 고운 글의 내용이 적혀 있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책을 선물 받아서 가을이 다가오는 이 좋은 계절에 마음의 양식으로 시집을 열심히 읽고 있다.

 

 

 

 

 

"들향기 피면"의 시집에는

1,부 2부, 3부, 4부, 5부까지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의 뚜렷한 감성과 정감이 있는 알찬 내용의 시집으로 출간 되었다.

1부는 : 생명이 깨어나는 봄의 소리

2부는 : 싱그러운 여름의 소리 라는 내용으로 수록이 되어 있다.

 

 

 

 

 

3부는 : 가을로 가는 쓸쓸함의 소리

4부는 : 눈 내리는 겨울의 소리 라는 주제로

역시  서현숙 시인님은 경북 영주 출생이라서 그런지 나 자신도 시집을 읽어보면서 농촌의 정겨움이 묻어나는 내용의 글들이

나의 어릴 적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그런 느낌의 글이 마음에 와닿기도 하였다.

그래서 나 역시도 이러한 농촌의 소박한 내용의 글들을 읽어보면서 시를 음미하기도 하였다. ㅎㅎ

 

 

 

 

 

 

5부는 : 당신에게 드리는 마음의 소리 라는

다양한 제목의 글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글의 내용이 마음깊이 사무치는 글의 시집이었다.

 

 

 

 

 

"들향기 피면"서현숙 시인님의 시집 일부의 글 내용이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가을여행과, 가을밤의 시를 읽어보면서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을 해본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