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갤러리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스카이라인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

 

 

 

스카이라인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

 

뉴질랜드의 여행 일정 중에 마지막 코스인 로토루아 시내에서 약 10분정도 떨어진 곳의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올라본다. 스카이라인 곤돌라 탑승장에서 4명씩 곤돌라에 탑승하여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오르면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마치 파노라마 펼쳐지기도 하면서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풍광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저절로 토해 내기도 한다. 마운트 농고타 정상에는 레스토랑과 카페 등을 비롯한 편의시설과 각종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놀이시설은 봅슬레이를 개조한 루지로 산 정상에서 내려가면서 스릴 있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기도 하다.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 펼쳐지는 로토루아 인근의 풍광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온통 사로잡기도

하면서 저 멀리 바라다 보이는 로토루아 호수 주변에는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과 더불어 오색찬란한 무지개가 더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또한 로토루아 전망대의 카페에서 뷔페식으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우리 친구들의 일행은 먼 훗날아름다운 추억으로 고이 간직하기도 할 것이다.

 

곤돌라에 탑승하여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오르면

 이처럼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마 같은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곳 로토루아 시내의 땅에 발을 딛는 순간 매캐한 유황냄새가 코를 찌르는 로토루아는 북섬 한가운데에 위치한 온천 및 마오리 문화의 도시다.100년 전까지도 화산이 폭발했던 곳으로 하늘을 향해 솟아오르는 간헐천, 용암처럼 끓어오르는 진흙탕은 로토루아만의 독특한 자연풍광이다. 토착민 마오리 주민들은 이곳이 매력적이고, 풍요로운 문화가 훌륭하게 보존되도록 애쓰는 동시에 자신의 유산을 현대 관광객에게 이롭도록 개발하고 있기도 하고 아름다운 호수, 뜨거운 못, 마오리 조각 등을 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수천 명씩 이곳의 로토루아로  몰려온다고 한다.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탑승하는 매표소이기도 하다.

로토루아 시내에서 약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는 스카이라인 곤돌라 탑승장이 있다. 곤돌라에 탑승하여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오르면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마치 파노라마 같은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처럼 5분가량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가면 음식점, 카페, 기념품점, 전망대 등 편의시설이 있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는 동안 펼쳐지는 로토루아 인근의 아름다운 풍광이 보는 이의 마음을 온통 사로잡기도 할 것이다.

저 뒤로는 로토루아 호수가 보이기도 한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와서 전망대에서 내리기도 한다.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타고 마운트 농고타 정상에는 이처럼 레스토랑과 카페 등을 비롯한 편의시설과 각종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의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기도 한다.

 

 

 

   전망대 음식점은 뷔페식인데, 김치와 된장국, 카레까지 있어 한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남반구 뉴질랜드에서 맛보는 한식과의 뜻밖의 만남은 관광객들의 식욕을 자극하기도 할 것이다.

 

 

 

 

전망대 정상에는 이렇게 요기를 할 수 있는 카페 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반나절 정도의 일정으로 다녀오기 적당하다.

 

 

 

 

전망대 정상의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식사를 하기도 한다.

 

 

 

 

뷔페식에는 다양한 뉴질랜드의 요리가 선보이기도 한다.

 

 

 

 

우리 친구들의 일행은 스카이라인 전망대 레스토랑의 창가로 앉아서 로토루아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광이 좋은 곳에서 식사를 즐겁게 하기도 한다.

 

 

 

 

스카이라인 전망대에서 바라본 로토루아 시내의 일부 풍경이 내려다 보이기도 한다.

 

 

 

 

스카이라인 전망대에서 로토루아 시내의 주택가의 풍경을 줌렌즈로 당겨서 담아본 풍경이다.

 

 

 

 

로토루아 시내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스카이라인 곤돌라 탑승장에서 이렇게 곤돌라를 타고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면서 전망대로 오르기도 한다.

 

 

 

 

마운트 농고타 정상에서 내려다 보는 로토루아 시내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기도 한다.

꼬끼오도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보기도 한다.

 

 

 

이처럼 곤돌라를 타고 해발 900m의 농고타산(Mt. Ngongotaha) 정상까지 올라 여유 있게 로토루아 시내와 호수 등을

볼 수 있는 시설로 곤돌 라 1대에는 4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끝없이 펼쳐지기도 한다.

 

 

 

 

뉴질랜드는 늦가을을 맞이하여 로토루아 시내에는 단풍이 곱게 물들기도 한다.

저 뒤로는 로토루아 호수가 바라다 보이기도 한다.

 

 

 

 

곤돌라에 탑승하여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오르면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이 마치파노라마 같은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우측에는 오색찬란한 무지개가 더욱더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동행한 아내들도 로토루아 시내와 호수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보기도 한다.

 

 

 

 

나의 아내와 둘이서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여행은 언제나 마음은 즐겁기만 할 것이다.

로토루아 시내와 호수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먼 훗날에 이 사진을 바라보면 뉴질랜드의 여행에 추억이 되기도 할 것이다.

 

 

 

 

먼 훗날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곤돌라에 탑승하여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오르면 로토루아 시내의 파노라마 같은 모습이 한눈에 들어온다.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이 장관을 이루기도 한다.

 

 

 

 

꼬끼오도 로토루아 시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