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와 골프이야기 ♣/나의 이야기

{꼬끼오의 블로그} 다음(Daum) 블로그 홈 화면에 게시된 "떠나고 싶은 여행지"에 실린 인기글

①번  2014년 9월 23일

꼬끼오(본인)의 블로그가 개설 이후에 왠지 하룻만에 방문수가 무려 1,204명 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ㅎㅎ

 

전남영광의 불갑산 산행과 상사화(꽃무릇) 축제기간을 맞이하여 상사화 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는

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온 사진들이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실렸다. ㅋㅋ

 

그래서 왠지 하룻만에 1,204명이라는 많은 방문자 분들이

 나의 블로그에 접속을 하면서 블로그 개설 이후에 사상 최대의 방문수가 되는 날이기도 하였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나의 블로그는 요즘도 하루에 평균 방문자(다음에 검색)의 접속이 500명을 훌쩍 넘기면서 다음(Daum)의 홈에

검색을 하면 나의 블로그에 게시된 글에 우연찮게 만나게 될 것이다. ㅎㅎ

 

아래 다음(Daum)의 홈에 게시된 "떠나고 싶은 여행지"에 올라 온 글의 내용이다.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나의 블로그 개설 이후에 사상 최대의 방문수가 있었던 날이다.

1,204명의 많은 방문수다. ㅎㅎ

오늘도 좋은 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전남영광} 미리 가보는 제14회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 // 불갑사 상사화축제

 클릭   http://blog.daum.net/s_gihyo/1715

 

 

 

 

 

 

 

 

 

 

 

②번  2014년 12월 1일

{부산시} "부산의 명물거리인 국제시장"을 댕겨 와서 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글의 내용과 더불어

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온 사진들이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2번 째로 실렸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2번 째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부산시} 부산의 명물거리인 국제시장

 클릭 ☞  http://blog.daum.net/s_gihyo/1780

 

 

 

 

 

 

 

 

 

 

 ③번  2015년 10월 05일

{대구시}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한가지의 소원을 들어주는 팔공산 갓바위에 올라본다.

상기의 글 제목에 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글의 내용과 더불어 팔공산 갓바위에서 담아온 사진들이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3번 째로 실렸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3번 째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대구시}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한가지의 소원을 들어주는 팔공산 갓바위에 올라본다.

 클릭 ☞  http://blog.daum.net/s_gihyo/1941

 

 

 

 

 

 

 

 

 

 

 

 

④번  2015년 10월 15일

 {대구시} 도심 속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풍길 수가 있는 금호강 노곡동 하중도의 코스모스단지

상기의 글 제목에 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글의 내용과 더불어 금호강 하중도에서 담아온 사진들이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4번 째로 실렸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4번 째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ㅎㅎ 10월에는 2번이나 연달아서 홈화면에 소개가 되었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대구시 북구} 도심 속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풍길 수가 있는 금호강 노곡동 하중도의 코스모스단지

 클릭 ☞  http://blog.daum.net/s_gihyo/1948

 

 

 

 

 

 

 

 

 

 

 

 

⑤번  2015년 10월 29일

{대구시} 단풍과 함께 어우러진 "대구 수목원 국화 전시회"에 미리 가본다. //수목원국화축제 //대구수목원

상기의 글 제목에 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글의 내용과 더불어 대구 수목원에서 담아온 사진들이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5번 째로 실렸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5번 째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ㅎㅎ 10월에는 3번이나 연달아서 홈화면에 소개가 되었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대구시} 단풍과 함께 어우러진 "대구 수목원 국화 전시회"에 미리 가본다. //수목원국화축제 //대구수목원

 클릭 ☞  http://blog.daum.net/s_gihyo/1955

 

 

 

 

 

 

 

 

 

 

번  2015년 10월 31일

{대구시 동구} 늦가을의 단풍이 물들어가는 시기를 맞이하여 제 16회 팔공산 단풍축제가 열린다.

 // 팔공산순환도로 단풍길 

상기의 글 제목으로 나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글의 내용과 더불어 대구 팔공산 단풍축제에서 담아온 사진들이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서 인기글에 6번 째로 실렸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의 홈 화면에 6번 째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에 게시된 글의 홈 화면이다. (ㅎㅎ 10월에는 4번이나 연달아서 홈화면에 소개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

 

 

 

 

 

아래의 영문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기의 글에 대한 원문을 보러 갑니다.

{대구시 동구} 늦가을의 단풍이 물들어가는 시기를 맞이하여 제 16회 팔공산 단풍축제가 열린다.

 // 팔공산순환도로 단풍길 

클릭 ☞  http://blog.daum.net/s_gihyo/1957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