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와 골프이야기 ♣/나의 이야기

{꼬끼오의 블로그} 다음(Daum)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고의 검색율(3,775명이 검색)이다.


 음(Daum)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고의 검색율(3,775명이 검색)에

육박한다.

 

 

2015년 12월 25일 (금요일) 크리스마스 날

하루에 꼬끼오의  다음(Daum)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고의 검색율(3,775명이 검색)을 육박하기도 하였다.

ㅎㅎ 하루에만 다음(Daum)으로 검색을 하여 꼬끼오의 블로그에 접속을 하신 분들이 3,775명이나 되니 영광이다. ㅋㅋ

검색으로 포스팅한 글의 내용을 보실려면 하단에 아래의 영문주소를 클릭 하실 수가 있습니다.

 

블친님들이시여!

올 한해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대망의 2016년도에는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기를 바라면서

더욱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옥연지 송해둘레 길의 아름다운 구름다리의 전경이다.

 

 

 

 

12월 25일 하루에 꼬끼오의  다음(Daum)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고의 검색율(3,775명이 검색)을 육박하기도 하였다.

ㅎㅎ 하루에만 다음(Daum)으로 검색을 하여 꼬끼오의 블로그에 접속을 하신 분들이 3,775명이나 되니 영광이다. ㅋㅋ

 

 

 

 

다음(Daum)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고의 검색율(3,775명이 검색)을 보인가운데

블로그 유입으로 검색을 된 것이 위에 보시다시피 1-5번까지의 검색 순위가 바로 송해부인과 송해부인 석옥이씨에

대한 검색으로 꼬끼오의 포스팅 글이 인기를 차지하기도 한다. ㅎㅎ

 

 

▣ 아래의 포스팅 글에 대한 다음(Daum) 검색율이 하루에 약 3.775명에 육박을 하기도 하였다.

 

{대구시 달성} 아내와 둘이서 낭만이 가득한 옥연지 송해둘레길을 걸어본다. // 옥연지송해공원둘레길 

여기 아래의 영문주소를 클릭하시면 포스팅 내용을 볼 수가 있다. 

 ☞☞  http://blog.daum.net/s_gihyo/1984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