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갤러리 ♣/포루투갈

{포르투갈 리스본} 툭툭이 타고 리스본 시내 투어// 성 빈센트// 포르타스 두솔전망대

 

 툭툭이 타고 리스본 시내 투어//

 성 빈센트// 포르타스 두솔전망대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 7일차는 포르투갈 리스본 루테시아 호텔에서 이른 아침에 조식을 먹고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에서 툭툭이를 타고 시내 투어 하는 일정으로 성빈센트, 언덕에 성묘전망대, 제로니모스 수도원, 그리고 벨렘지구로 이동하여 벨렘탑과 발견기념탑을  관광하면서 첫 코스로는 툭툭이를 타고 성빈센트에 관광 하였다.

 

리스본은 포르투갈의 전성기였던 대항해 시대에 중심이 되었던 도시다.

15세기 중엽부터 해외 식민지에서 흘러 들어오는 재물들로 인해 급격한 성장을 이루며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불렸다. 16세기에 전성기를 이뤘으나 1755년 리스본 대지진으로 인해 도시 대부분이 파괴가 되었으며. 그 이후 폼발 후작의 힘으로 부흥을 도모하여 새로운 도시계획이 진행되었고 신시가지가 조성되었다. 현재는 지진에서 살아남은 구시가지와 새로 조성된 신시가지가 공존하여 차분하고 소박한 멋을 보여주고 있는 도시가 바로 리스본이다.

 

▶ 주소 : Largo Portas do Sol, 1100-411 Lisboa, 포르투갈
▶ 전화번호 : +351915225592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 캐논 정품 24-70mm F2.8 L IS USM

 

 

포르트갈의 수도 리스본에서 툭툭이를 타려고 가이드님과 함께 이동하는 모습이다.

 

 

 

 

 

리스본 툭툭 투어는 이렇게 하였다.
4인~6인 탑승할수 있는 관광용 오토바이 (TUK TUK)을 타고, 버스가 다닐수 없는 좁은 역사지구의 골목을 누빈다.
알파마지구에서 멋진 파노라마 언덕을 만나고, 아기자기한 리스본의 매력을 만날수 있다.

 

 

 

 

 

 

ㅎㅎ 툭툭이를 타고 시내 투어를 하면서 포르투갈의 여행을 즐긴다.

툭툭이를 타고 좁은 골목길을 누비면서 구석구석까지 리스본 시민들의 생활상을 체험할 수가 있다.

 

 

 

 

 

ㅎㅎ 툭툭이를 타고 시내를 달리면 스릴도 있다.

 

 

 

툭툭이를 타고 인증샷으로 친구와 기사님과 함께 한 컷 담아보았다. ㅎㅎ

 

 

 

리스본 시내에는 이렇게 트램이 운행을 하면서 교통도 편리하다.

 

 

 

 

툭툭이를 타고 시내를 질주하면서 한 컷 담아보았다.

 

 

 

 

리스본 대성당이다.

첸시안의 해

하루 850년 상 비센테의 유물 1173-2023이라고 적혀 있다.

 

 

 

툭툭이를 타고 성 빈센트에 도착하였다.

 

 

비센테의 동상이다.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보는 친구의 모습도 한 컷 ㅎㅎ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와 한 컷

저 뒤로는 어마어마한 크루즈선이 바라다 보인다.

크루즈 여행은 이곳에서 시작이 된다. ㅎㅎ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들의 부부간에 멋진 인증 샷으로 한 컷 담아보았다.

이곳 전망대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대로 주황색 지붕의 알파마 전통 가옥과

성당이 보이는 아름다운 곳이다.

 

 

 

 

 

전망대에서 담아본 아름다운 풍경이다.

아래 동영상으로 보면 리스본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 실감이 날 것이다. ㅎㅎ

 

 

 

 

 

크루즈선이 엄청나게 크다

줌 렌즈로 당겨서 한 컷 담아보았다.

 

 

 

 

리스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만 보아도 눈이 즐겁다. 

 

 

 

 

대형 크루즈선의 배경으로 한 컷 담아보았다.

 

 

 

 

 

파란 하늘에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이다.

역시 포르투갈은 활기찬 도시로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이 저절로 나온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상관 없는 
형식적으로 특히 비밀 댓글은 다시는 분들은 무조건 다 차단하고 삭제합니다. 
이점 오해 없으시기를 바라면서 복사 댓글은 답방 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