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제주도

{제주시 한림} 10월-11월 제주도 가을꽃명소! 서부농업기술센터 맨드라미 꽃단지

10월-11월 제주도 가을꽃명소!

서부농업기술센터 맨드라미 꽃단지

 

제주도에 업무상으로 출장을 갔다가 한림면에 거주하는 거래처 지인분이 5분 거리의

서부농업기술센터에 가면 지금 맨드라미꽃이 아름답게 피어서 장관을 이룬다고 그곳 꽃 단지에 들렀다가 오라고 해서 가보았지만 역시나 맨드라미꽃이 끝없이 펼쳐지는 꽃밭에서 사진을 담아보면서 덕분에 꽃구경 한번 잘하고 왔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월림790 서쪽 한림에 위치한 서부농업기술센터는 SNS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매번 숨은 명소로 알려져 있지만 넓게 잘 조성된 꽃 단지는 입장료가 없어서 더욱 편하게 들리기 방문을 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제주도는 어디를 가더라도 입장료가 많이 드는데, 무료로 이처럼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매우 매력적인 10-11월 국내 여행지로는 매력적이다. 가을에 제주도를 가신다면 가을꽃 단지 명소인 서부농업기술센터와 신화월드 내에 있는 신화가든을 가보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을 권해드려요.

 

▶네비양의 안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림 7길 90(금능리 350-4) 
▶대표전화 : 064-760-7913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서부농업기술센터 맨드라미꽃단지다.

맨드라미는 주로 관상용으로 쓰이며 씨앗은 약재료 쓰인다고 한다.

초기에는 만다라라고 불리다가 맨드라미로 변형되었고 설악초는 야광초 월광초 설화, 빙하등 많은 이름이 붙여진 야생화로서 여름부터 가을까지 피어 있다고 한다.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이고 새하얀 무늬가 예뻐서 잎을 꽃으로 착각할 정도로 아름다운 꽃이다. 키는 60cm ~ 120cm까지 자라면서 꽃보다는 잎이 아름다워서 많이 찾지만 두 가지 꽃의 아름다운 모습과 가을의 청명한 날씨를 같이 즐길 수가 있을 것이다.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이국적인 야자수와 다양한 가을꽃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가을에는 맨드라미와 설악초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또한 핑크빛의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어서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어서 멋진 여행이 될 것이다

 

 

 

 

이처럼 맨드리미꽃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피어나 보는 이로 하면금 탄성이 저절로 나올 것이다.

 

 

 

 

이국적인 야자수 나무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좌측으로는 맨드라미 꽃단지고 우측으로는 코스모스 꽃단지이기도 하다.

 

 

 

우뚝하게 솟아오른 야자수 나무와 어우러진 풍경이 마치 동남아 여행을 온것으로 착각을 할지도 모른다. ㅎㅎ

 

 

 

와!

파란 하늘에 구름이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루지만

야자수 나무와 맨드라미꽃이 어우러진 풍경이 더 아름답기도 하다.

이렇게 제주도의 숨은 명소가 있어서 이곳은 잘 모르는 관광객들이 더 많을 것이다. ㅎㅎ

 

 

 

야자수 나무와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다.

 

 

 

맨드라미꽃밭은 이렇게 끝없이 펼쳐지는데

눈으로 감상을 하기에는 아쉬워서 연신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담아보았다.

 

 

 

맨드라미꽃이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으로 보아서 그런지 참 신기할 따름이다. ㅋ

 

 

 

맨드라미꽃은 다른 꽃에 비하여 수명이 길어서 11월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잘 버티고 있을 것이니

11월에 제주도로 관광을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서 꽃단지 구경을 하고 오는 것을 강추한다.

 

 

 

어쩌면 이렇게 곱게 물들었을까 ㅎㅎ

역시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맨드라미꽃밭은 노란색과 붉은색의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도 한다.

 

 

 

이곳은 코스모스 꽃단지다.

야자수 나무가 우뚝하게 솟은 저 뒤로는 코스모스가 곱게 피어나 아름답기도 하다.

 

 

 

코스모스는 이처럼 주로 10월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가을의 날씨에 쌀쌀해지면서 코스모스가 피기 시작하며, 그 빛나는 꽃잎과 아름다운 색상이 가을의 풍경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코스모스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만으로도 눈에 띄지만, 특히 그들이 들쭉날쭉한 들판이나 정원에 피어 있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고 또한  코스모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피어나는데, 주로 분홍, 백색, 자주색, 노란색 등 다양한 컬러의 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야자수 나무와 어우러진 코스모스 꽃단지의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그래서 서부농업기술센터로 꽃구경을 가시면 맨드라미꽃과 코스모스 꽃을 다 볼 수가 있어서 더 좋을 것이다.

 

 

 

파란 하늘에 야자수 나무가 아름다운 풍경이다.

 

 

 

 

꿑없이 평쳐지는 맨드라미 꽃밭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을 즐기기에는 너무도 좋을 것이다.

못 가면 후회해요

제주도의 꽃단지 숨은명소 한번 가보시면 후회는 없을 것이다. ㅋㅋ

 

 

 

 

 

맨드라미꽃이 붉은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답기도 하다.

곱게 물든 꽃이 화려하다. ㅋㅋ

 

 

 

 

 

붉은색과 노란색이 잘 어울린다.

그래서 자연은 위대하다. ㅋㅋ

 

 

 

ㅎㅎ 이런 풍경은 제주도에서나 볼 수가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다.

파란 하늘에 구름이 멋지고 야자수 나무와 어우러진 풍경에 탄성이 저절로 나온다. ㅋㅋ

 

 

 

서부농업기술센터의 숨은 명소 꽃단지에는

우측으로 맨드라미꽃밭이 펼쳐지고, 좌측으로는 코스모스 꽃단지가 펼쳐지는데 10월 -11월에 못 가면 후회 해요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꽃 이곳을 들러서 눈요기 하고 오세요

 

 

 

야자수 나무 사이로 하늘의 구름을 한번 감상해보시지요 ㅋㅋ

얼마나 아름다운 풍경인지는 자연이 말해주니까요  ㅎㅎ

 

 

 

 

제주도의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참 아름운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자연이 주는 촤고의 선물을 구경하였다. ㅋㅋ

 

 

 

 

서부농업기술센터 꽃단지에서 꽃구경하고 한림면에 거주하는 거래처 지인 분들과

애월읍 도축장이 있는 양질의 소고기를 맛 나게 먹었다. ㅋ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