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북구} 대구맛집! 질 좋은 한우고기 전문점 안동황소 식육식당

대구맛집! 

질 좋은 한우고기 전문점 안동황소 식육식당

 

대구시 북구 매천동 소재 안동황소 식육식당은 질 좋은 한우고기를 취급하는

대구의 대표적인 맛 집이다. 그래서 제주도에서 오신 손님들은 한우고기를 좋아하기도 해서 이곳 안동황소 식육식당으로 모시고 가서 맛 나는 한우고기를 푸짐하게 먹어보았지만 역시나 한우고기의 구수한 그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이곳의 식당은 한우고기를 부위별로 포장하여 진열장에 손님들이 눈으로 볼 수가 있도록 진열하여 고객들이 먹을 만큼이나 부위별로 구입하여 1층이나 2층으로 가서 숯불에 구워서 드셔보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흐르는 한우고기 한 점에 소주 한 잔의 그 진미를 맛 볼 수가 있을 것이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10으로 촬영

 

마블링이 많은 등심이 보기만 하여도 입가에 군침이 돈다. ㅎㅎ

 

 

 

안동황소 식육식당의 외부 전경이다.

 

 

 

안동황소 식육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1층과 2층으로 분리가 되어 있기도 하다.

 

 

 

안동황소 식육식당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서 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북구 매천로 139

전화번호는 : 053-312-7776번이다.

 

 

 

안동황소 식육식당은 식당으로 들어가는 입구 1층에 소고기를 포장하여 진열을 해놓았다.

그래서 진열장에 진열해놓은 소고기를 부위별로 본인들이 원하는 만큼 구입하여 1층이나 2층으로 가서

숯불에 구워서 드시면 된다.

 

 

 

소고기 진열장에는 질좋은 한우고기가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다.

소고기에는 금액과 그램이 표기가 되어 있다.

 

 

 

소고기가 맛나 보인다.

드시고 싶은 부위를 골라서 드시면 된다.

 

 

 

숯불에 구운 소고기가 육즙이 많아서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숯불구이 상차림이다.

 

 

 

싱싱한 육회가 식감이 부드러우면서 맛이 일품이다.

 

 

 

ㅎㅎ 발렌타인 30년산은 가격도 만만찮다.

이 발렌타인 30년산은 제주도에서 오신 손님이 공항 면세점에서 1병을 사가지고 오셨다.

그래서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양주 체질이다. ㅋㅋ

그래서 평소에 술을 잘 먹지도 못하면서 이 양주는 부드러우면서 목구멍에 부담이 없이 잘 넘어가서 그런지

3잔을 먹어보았다. ㅎㅎ  역시 발렌타인 30년산이 순하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