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전라도

{전남 신안군} 유채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는 증도섬 모네의 연인길

유채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는 증도섬 모네의 연인길



신안군청 초청으로 팸 투어 둘 째 날에 신안군 증도에 위치한 모네의 연인길이라는 곳으로 가서

유채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는 모네의 연인 길을 걸어보기도 한다. 프랑스의 화가인 클로드모네는 인상파 양식의 창시자중 한 사람으로서 1867년 그의 모델이자 연인의 카미유를 만나서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이후 그의 작품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족들이 함께 산책하는 모습들을 많이 볼수가 있었으며. 항상 뒤따라서 걸으며 아내의 아이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기도 하였다고 한다. 이중에 대표작으로 모네의연인은 앞서가는 연인을 불러 뒤돌아보는 카미유와 아들 장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기도 하다. 유채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모네의 연인 길을 걸어보면서 신안군청 팸 투어 관광과 PD님과 사진을 담아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사진 촬영정보

바디 : 캐논 5D mark II,   렌즈 캐논24-105mm F3.5 is 렌즈로 촬영함   




유채꽃이 아름다운 풍경을 베경으로 포토존에서 한 컷을 담아보기도 한다.





모네의 연인길에 대한 설명의 글이다.





신안군 증도면 모네의 연인길 유채꽃이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기도 한다.

사단법인 한국관광클럽 사무국장님은 마치 모네의 연인길의 유채밭에서 주인공이된 것처럼 아름다운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아름다운 유채꽃의 배경으로 드론을 띄워서 촬영을 하기도 한다.





끝없이 펼쳐지는 유채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아보면서 즐거워 하는 모습이다.





사단법인 한국관광클럽 여행사 대표님들이 드론을 바라보면서 열심히 촬영을 하기도 한다.





모네의 연인길을 걸어보면서 유채밭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루기도 한다.





나역시도 유채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보기도 한다.





증도섬에 위치한 모네의 연인길은 유채꽃이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기도 하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저절로 토해내기도 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담아보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도 한다.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보기도 한다.





역시 포토존에서 사진을 담아보면 굿이다. ㅎㅎ






유채꽃이 만발한 모네의 연인길을 걸어보면서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도 한다.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네의 연인길을 걸어보면서 유채꽃이 만발한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저 뒤로는 태평몀전이 바라다 보이기도 한다.







태평염전으로 이동을 하기도 한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