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와 골프이야기 ♣/나의 이야기

나의 군에 입대 하는날 (1981년 1월 29일)

이 사진은 30년전에 것이라서 원본이 없는 관계로 옛날의사진을 카메라로 다시 촬영하여 올리므로 화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이쁘게 봐주십시요

 

 1981년 1월 29일 창원에있는 제 2637부대 39사단에 입대를 하였다

입대하는날 부대앞에서~~

 

 

 ㅎㅎ 30년전에 본인이 군에 입대 하는날 일가친척과 우리동네의 사람들이 배웅하러 나오는 모습들

30년전에 군에 입대 할때는 민주군대가 아니라서 가면 고생꾀나 한다고들 하여 군에 보내는 부모님이 마음아파 하셨다

 

 

 입대하기 바로전에 바짝 얼어붙어 긴장이된 본인의 모습

 

 

 본인이 입대 하는날 고종 형님께서 마치 39사단(제2637부대)에 헌병대에 병장으로 근무하고 있었다

그래서 부대 밖으로 마중을 나와 긴장이된 본인을 데리고 신병훈련소로 안내를 하였다

 

 

 입대 하는날 고종 형님 친구분이 또 신병교육대에 조교로 근무를 하였다(우측의 군복입은사람)

그래서 그나마 고종 형님의 덕분으로 신병교육대에서 조금이나마 수월하게 훈련을 받았다

 

 

 형님 친구분의 신병교육대 조교 (당시 병장)

 

 

군에 입대 하는날 동생과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