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서구} 대구장어요리맛집! 국가대표민물장어 무한리필

 대구장어요리맛집! 

국가대표민물장어 무한리필

 

국가대표 민물장어는 대구시 서구 중리동 소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어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무한리필 장어요리 식당이다. 무한리필의 1인당 금액은 요즘 장어 값이 비싸서 한시적으로 29.000원에 장어를 마음껏 무한 리필하여 먹을 수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같은 여름철에 장어요리의 보양식을 드시는 대구시민들의 발걸음으로 항상 붐비기도 하는 대구의 장어요리 대표적인 맛 집으로 불린다. 나 역시도 이곳 식당에 다녀온 지인의 소개로 친구들과 모임으로 가보았지만 장어가 담백하게 맛이 좋았다. 함께 모임으로 동반한 친구들과 장어를 무한 리필하여 먹어보면서 가성비가 좋다는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장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스테미너 음식으로서 요즘 같은 여름에는 장어로 무더위에 영양분을 섭취하기에 좋은 음식이다.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중리동 국가대표민물장어 무한리필 식당으로 가서 장어를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하면서 대구 맛 집을 포스팅 해보았다.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와룡로 367 1

지번 : 대구광역시 서구 중리동 1037 1

전화번호 : 0507-1310-6702

영업은 22:00에 영업 종료한다.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2울트라(1800만화소)

 

 

국가대표민물장어 무한리필 식당의 전경이다.

 대구광역시 서구 와룡로 367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좋다.

 

 

 

수족관에는 싱싱한 민물장어가 한가득이다.

 

 

 

국가대표민물장어 식당의 입구 전경이다.

 

 

 

국가대표민물장어 식당의 내부전경이다.

장어를 드시는 분들이 식당을 가득하게 채우고 있다.

 

 

 

장어요리 상차림이다.

 

 

 

 

민물장어는 무한리필이다.

그래서 친구들과 모임으로 가서 장어를 무한리필하여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ㅎㅎ

음식에 욕심을 부리면 안되는데 사람의 심리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일단 많이 먹고보는 것이 본능이다. ㅋㅋ

 

 

 

잘구운 장어구이가 맛나 보인다.

맛이 담백하고 구수하게 맛이 일품이다.

 

 

 

장어무한리필 코너다.

장어를 무한리필하여 배불리 먹으면 된디. ㅎㅎ

무한리필이라서 먹고 싶은 만큼 언제라도 가지고 가서 뱃속에 넣어서 오면 된다. ㅎㅎ

 

 

 

한접시를 바먹고 무한리필하여 또 한접시를 가지고 와서 구워먹었다. ㅋㅋ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daum), 티스토리(tistory) 친구 분들이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좋습니다만

상기 본문의 내용과 전혀 무관한 복사댓글은 죄송하지만 정중하게 사양을 하겠습니다.

저도 앞으로 친구 분들의 블로그에 방문하여 복사댓글은 달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