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수성구} 들안길 맛집! 민물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고 쫄깃한 맛이 살아있는 보약장어왕메기 //장어구이전문점

들안길 맛집! 민물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고 쫄깃한 맛이 살아있는 보약장어왕메기

 

휴일을 맞이하여 아내와 둘이서 수성구 들안 길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보약장어 왕메기 식당으로 장어를 먹으로 가본다. 보약장어의 민물장어와 토종 왕 메기는 국내최초 지하 669m 에서 용출하는 ph9.5 알칼리성 및 '유황, 칼슘, 탄산 등 16가지 이상의 특별한 미네랄 성분'이 있는 보약과 같은 광천수로 깨끗하게 키워, 민물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고 쫄깃한 맛이 살아있는 것이 보약장어 식당의 노하우라고 말하기도 한다.

 

보약장어는 자체 양식하는 민물장어와 토종 왕 메기의 경우 잡냄새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경남 거창군 온천지구의 지하 천연 광천수를 이용해 잡냄새를 잡았다는 것이 보약장어 관계자 설명이다. 천연 광천수에는 탄산, 유황, 불소 등 20여 종류의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느끼하고 비린내가 없다는 것이다. 덕분에 보약장어는 메기 구이, 메기회 등 다른 식당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미시가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10으로 촬영(1.600만화소)

 

알칼리성 광천수로 키운 민물장어의 구이가 보기만 하여도 입가에 군침이 돌기도 하는구려~~~

보약장어 식당에서 사용하는 장어는 양식임에도 영양은 그대로라고 강조하고 있다. 장어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데다 특히 세포노화 방지에 좋다고 알려진 비타민A 함량은 소고기의 200배에 달한다. 토종왕메기에는 피부노화 방지에 좋은 콜라겐을 비롯해 오메가3, 칼슘 등이 풍부하다. 보약장어의 민물장어와 메기는 지난 8월 경남수산기술사업소에서 실시한 수산물 안정성 조사에서도 항생제가 전혀 검출되지 않아 완전히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한다.

 

 

 

 

 

보약장어 옹메기 식당의 전경이다.

대구기 수성구 들안길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다.

 

 

 

 

보약장어 완메기 식당의 실내 전경이다.

요즘 코로나 감염의 확산으로 식당가의 분위기는 썰렁하기도 하다.

그래서 우리들은 점심시간의 복잡한 시간을 피하여 한적한 오후 3시가 넘어서 갔더니 식당은 한산하기도 하다.

 

 

 

 

보약장어식당은 SBS TV 맛집에 출연한 식당이기도 하다.

 

 

 

 

보약장어 왕메기 식당으로 가는 길의 안내는 상기의 명함을 보고 내비양의 안내를 받아서 찾아가면 된다.

대구시 수성구 들안길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보약장어 식당의 식단 가격표다.

 

 

 

 

 

알칼리성 광천수로 키운 민물장어 구이의 장어가 통째로 1마리를 노릇하게 구워본다.

 

 

 

 

장어구이의 상차림 식단이다.

 

 

 

 

 

 

 

 

 

 

무공해 야채를 이용한 샐러드가 고소하게 맛나게 보인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