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경남 창녕} 창녕 맛집! 한우고기 전문점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

창녕 맛집! 

한우고기 전문점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


깊어가는 가을의 주말을 맞이하여 내 고향 창녕에서 부산과 대구에서 거주를 하는 초딩 친구들과

벙개로 모임을 가지면서 특히 내 고향 화왕산 자락에서 생산되는 송이가 많이 나는 제철을 맞이하여 고향에서 맛 나는 한우고기와 송이버섯을 먹어보며 어릴 적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그리고 창녕에서 명품 한우를 맛보려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 있다. 창녕군 대지면 경남대로 4897-48 일원에 있는 식육전문단지인 '창녕우포한우마을'에는 바로 옆에 도축장이 있어서 싱싱하고 저렴하게 명품 한우고기를 맛볼 수가 있어서 인근의 현풍과 대구에서 가족 연인들과 많은 분 들이 이곳의 한우마을을 찾아와서 한우고기를 즐겨먹고 가면서 도축장에서 싱싱한 한우고기를 포장하여 구입해 가기도 한다. 혹시 창녕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꼭 우포한우마을로 가서 명품 한우고기를 맛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갤럭시 노트9으로 촬영(1.200만화소)

 


 영남한우식육식당의 특 스페샬 모듬한우 1접시가 100.000원이다.

역시 마블링이 많고 육질이 부더러운 한우고기가 땟깔이 좋다.ㅎㅎ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의 주변에는 고기를 판매하는 매장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다.

이곳은 창녕 도축장이 있어서 언제나 가보아도 싱싱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먹을 수가 있기도 하다.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의 외부 전경이다.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식당 내부의 좌측으로는 룸이 많이 있어서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에도 좋고 단체모임행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창녕우포한우마을 영남한우식육식당의 명함을 보시고 주소로 찾아가면 된다.

대구에서 30분이면 갈 수가 있다.





뭉티기 고기가 맛나게 보인다.






영남한우식육식당의 메뉴표와 가격표다.





주말을 맞이하여 내 고향 창녕에서 초딩 친구들과 벙개로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부산 대구 친구들만 벙개 미팅으로 고향에서 만나서 맛나는 한우고기와 화왕산 자락에서 생산되는 송이버섯으로 식사를 한다.

역시 초딩 친구들이 최고다.





부산에서 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식사를 해본다. ㅎㅎ





영남한우식육식당에서 싱싱한 특 스페샬 모듬으로 구워서 먹는다. ㅎㅎ

보기만 하여도 입가에 군침이 돌기도 할 것이다. ㅋㅋ





특 스페샬의 소고기가 역시 땟깔이 좋다.






특 스페샬 소고기를 불판에 구워서 먹어보지만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이 송이버섯은 내 고향 창녕 화왕산 자락에서 생산되는 순수 국산 송이버섯이다.

그래서 그런지 솔향이 진하게 먹어보면 식감이 굿이다.





ㅎㅎ 송이버섯이 거시기처럼 생겼다.






송이버섯을 잘게 찢어서 불팜에 소고기와 송이버섯을 구워서 먹어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내 고향 화왕산 자락에서 생산되는 향이 좋은 송이버섯과 소고기를 구워서 먹어보면 그 맛이 굿이다. ㅎㅎ






역시 내 고향 창녕의 특산물은 마늘과 양파다.

그래서 그런지 마늘을 많이도 구워서 송이버섯과 소고기를 곁들여서 먹어본다.





잘 구운 소고기가 육즙이 많아서 입에 넣어서 먹어보면 역시 식감이 굿이다. ㅎㅎ

먹어봐야 맛을 알지 ㅎㅎ





마블링이 많은 소고기가 역시 땟깔이 좋다. ㅋㅋ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온다.





소고기와 송이버섯을 배불리 먹고 누룽지탕으로 한 그릇 먹어보면 구수한 맛이 좋다.





된장에 송이버섯을 넣어서 먹어보면 맛이 더욱더 일품이다.






내 고향 창녕 화왕산이 우뚝하게 솟아있기도 하다.

지금은 화왕산 갈대가 곱게 피어나 장관을 이루기도 하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는 전국에서 모여드는 산 꾼님들의 발걸음으로 온통 북새통이 이루기도 할 것이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