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기타 행사사진

28동기회 대구지부 송년회

 일 시 : 2010년 12월 28일 저녁 7시

장 소 : 달서구 상인동 내향 한정식

 

내향 한정식 집

 

 

 

 28동기회 대구지부 부부동반  한자리에서

만나서 반갑습니다  한잔의 건배를 하면서~~~

 

 

 

 

마나님들 1년동안 남편들 뒷바라지 하느라고 고생이 많았습니다

 

 

 

 

 머슴아들만 이쪽으로 다 모였구만~~~

 

 

이제 많이먹고 배가 부른지 뒤로 기대고 있나

 

 

 

칭구야 술이 한잔 취하는지 눈동자가 돌아간데이 ㅎㅎ

 

 

 2차는 신천지 노래방으로

 

 

우리 마나님들 노래방에서 기다리고있는 표정들

 

 

하하~~   우리 이 친구는  술이 취해서 노래방에서도 연기를 하면서 웃기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항상 남을 즐겁게하는 친구라서 모임에 참석 안하면 웃을리가 없지

 

 

 노래방에서

 

 

 한잔하고 시작 합시다

박수부터 치지말고 그래도 한잔술에 신면도 나지~~~

 

 

 조명이 엷게 비추면서 한곡을 부르고

 

 

아지매 오늘 맘껏 놀아노 보소

 

 

 선생님은 학생들 안갈키고 언제 그렇게 노래만 배웠는가 ㅎㅎ

노래하나는 또 시원하게 잘 넘어 가는 구만

 

 

 친구야 오늘저녁에 노래 많이 부르고 가거라

 

 

 친구는 오늘 모임을 하느라고 멀리서 와줘서 고맙데이

많이 놀다가 술도 많이 먹고 가거래이

 

 

한잔술에 취해서 눈동자는 돌아가고 

분위기 메이커 우리친구 화이팅

 

 

 노래만 부르면 저렇게도 좋을까나

많이웃고 즐기면서 신나게 놀아보세

 

 

 

 

마나님들도 오늘 하루는 모든걸 잊고 즐겁게 놀다가소

 

 

 한잔 하입시더예

 

 

 다음곡 남자라는 이유는 나의 18번 입니당 ㅎㅎ

 

 

분위기 살리고~~~

  2차 노래방 에서도 종반으로 접으들면서  분위기는 한층더 고조되고

 

 

 자아 이제 마무리 합시다요

오늘 하루도 즐거웠습니다

올해도 마무리 잘하고 신묘년 새해에는항상 건강 하소서

 

 

이 세상에 널 위해 살고싶다 

 

 

 

마치고 나오면서 상인동 부근의 야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