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부산,경상남도

{경남 합천군} 합천가을꽃구경가볼만한곳 //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꽃구경 가보세요

합천가을꽃구경가볼만한곳 //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꽃구경 가보세요.

 

황금연휴에 서울에서 내려온 딸래미 가족과 함께 대구에서 50분을 달려서 합천으로 나들이를 가보았다. 

경남 합천군 합천읍 소재 신소양 체육공원에는 지금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물들어서 꽃구경하려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곳 신소양 체육공원의 핑크뮬리는 평지가 아닌 야트막한 동산 전체가 온통 분홍빛으로 군락을 이루고 있으며 약 16.042㎡의 면적에 조성된 핑크뮬리 군락과 구절초 및 가우라꽃 등이 나들이를 온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기도 한다.

신소양 체육공원에는 매년 10월 가을마다 진한 분홍색으로 물들어 사람들을 유혹하는 핑크뮬리 군락지가 조성되어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마치 핑크색의 양탄자를 깔아 놓은 듯한 느낌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도 하지만 관광객들에게는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핑크뮬리 군락지는 최고의 포토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신소양 체육공원은 평지가 아닌 나선형으로 이루어진 완만한 산책로를 따라 식재되어 있어, 산책로 어디서나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 최고 장면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소문나있다. 핑크뮬리가 피는 계절에 구절초와 가우라꽃이 함께 피어 가을 꽃축제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으로 널리 잘 알려져 평일이나 주말에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붐비는 가을 꽃구경을 하기에 너무 좋은 곳으로 안내하오니 시간 되시는 꼭 한 번 가보시기를 추천하면서 공유를 하고자 포스팅 해보았다.

그리고 아래의 사진은 2023년 10월 8일(일요일)에  촬영한 사진이라서

이곳 신소양체육공원에 핑크뮬리 꽃구경을 가시는 분들은 개화 상태를 한 번 보고 가면 후회는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핑크뮬리는 다른 꽃에 비하여 수명이 길어서 앞으로 향후 10월 말일 까지는 이렇게 아름답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을 것이니 서둘지 않아도 언제라도 여유로운 시간에 가족과 연인들끼리 나들이 삼아서 한 번 다녀오시면 후회하지 않고 가을꽃 구경하시고 오실 것으로 추천해요.

 

※ 네비양의 가는 길 안내 주소는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또는 "신소양체육공원"으로 검색을 하면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요
전화번호 : 055-930-3496
 

 

사진촬영정보

바디 : 캐논 EOS R5 풀프레임 미러리스, 렌즈 : 캐논 정품 24-70mm F2.8 L IS USM

 

 

신소양체육공원의 안내도와 합천관광안내도다.

이곳에 핑크뮬리의 아름다운 꽃구경을 하시고 바로 인근의 합천영상테마파크에 가보시면 좋은 하루의

여행이 될 것이다.

 

 

 

신소양체육공원주차장의 전경이다.

이곳 주차장이 빼곡하게 다 들어차면 거리가 좀 떨어진 2주차장을 이용할 수가 있지만 멀어서 조금은 걸어야 한다.

평일에도 복잡해서 오전에 도착을 하면 이곳 가까운 주창에 주차를 할 수가 있어서 편리하다.

 

※ 네비양의 가는 길 안내 주소는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또는 "신소양체육공원"으로 검색을 하면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요
전화번호 : 055-930-3496

 

 

 

주말이라서 그런지 많은 관광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룬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방으로 바라보면 이처럼 핑크빛으로 곱게 물든 작은 동산이 관광객을 반기고 있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순간 탄성이 저절로 나올 것이다. ㅎㅎ

합천 핑크뮬리는 평지가 아닌 야트막한 동산 전체가 온통 분홍빛으로 군락을 이루고 있다.
약 16.04㎡의 면적에 조성된 핑크뮬리 군락과 구절초 등이 나들이를 온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이렇게나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주말에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도 너무 좋을 것이다.  못가보시면 후회 해요 ㅎㅎ

 

 

 

어린아이들과 나들이를 가면 이곳에서 공짜로 즐길 수가 있어요.

 

 

 

좌측으로는 핑크뮬리가 아름답고,

우측으로는 가우라꽃이 곱게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다.

 

 

 

어린아이들과 나들이를 가면 이곳에서 각종 체험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아요.

저도 손자와 손녀를 데리고 갔더니 체험을 하면서 넘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주말을 맞이하여 거리마다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다. ㅎㅎ

 

 

 

핑크뮬리와 구절초가 어우러진 풍경이 넘 아름답기도 하다.

 

 

 

아름다운 꽃의 배경으로 가족과 연인들이 최고의 인생 샷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있다. ㅎㅎ

 

 

 

ㅎㅎ 가을이 깊어가는지 벌써 단풍이 곱게 물들기도 하구나.

 

 

 

구절초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아보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 분주하다. ㅋㅋ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꽃길을 한 번 거닐어 봐요.

 

 

 

와!

핑크뮬리가 이렇게 곱게 물들었을까.

보면 볼수록 고운 핑크빛이 환상적인 풍경이다.

역시 자연이 가져다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핑크뮬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룬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못 보면 당근 후회를 할 것이다. ㅋㅋ

 

 

 

잘 조성된 핑크뮬리 꽃길을 연인과 걸어보면 힐링이 될 것이다/ ㅎㅎ

 

 

 

황하코스모스가 아름다운 풍경이다.

 

 

 

꽃길을 걸어 보면 마음이 뻥 뚫려요 ㅋㅋ

 

 

 

파란 하늘에 황하코스모스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멋진 작품이다 ㅎㅎ

 

 

 

가우라꽃과 핑크뮬리가 곱게 물든 길도 이렇게 아름다워요

 

 

 

앞으로는 구절초가 뒤로는 핑크뮬리가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다운 풍경에 연신 카메라 셔트를 눌러보았다. ㅋㅋ

 

 

 

가우라꽃도 이렇게 절정을 이루면서 아름답게 피었다.

 

 

 

손자 손녀를 데리고 나들이를 가보았지만 역시나 자연을 좋아한다.

ㅎㅎ 가족의 뒷 모습만 보이는구려~~

 

 

핑크뮬리 군락의 동산이 온통 핑크빛으로 이렇게나 곱게 물들었다.

넘 아름다운 풍경에 탄성이 나올 것이다. ㅋㅋ

 

 

 

이 길은 구절초와 핑크뮬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꽃길을 걷기에 좋다.

 

 

 

핑크뮬리 동산에서 아래로 내려다본 아름다운 풍경이다.

참 대한한 규모에 엄청나다. ㅎㅎ

 

 

 

핑크뮬리가 곱게 물든 배경으로 가족들이 인생 샷을 담아보느라고 분주한 모습이다. ㅎ

 

 

 

앞으로는 코스모스를 식재 하였지만 아직 코스모스는 피지를 않았고

뒤로는 핑크뮬리가 곱게 물들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주기도 하다.

초록과 핑크색의 조화가 더 아름답기도 하는구려~~

 

 

 

핑크뮬리 주변에는 구절초가 곱게 에워쌓인채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이 저절로 나온다.

나도 그랬으니까 ㅎㅎ

 

 

 

연인들은 꽃 길을 걸으며 마냔 즐거운 표정들이다. ㅋㅋ

 

 

 

구절초와 핑크뮬리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에 연신 카메라 셔트를 눌러보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작품을 담아보았다. ㅋㅋ

 

 

 

이 길은 구절초가 곱게 피어나 아름답기도 하다.

핑크동산을 지나면 구절초 꽃밭이 나온다.

 

 

 

구절초와 핑크뮬리가 반반씩 군락을 이루는 그 사잇길을 걸어 보면 가을의 정취를 맛보기에도 좋다. ㅎㅎ

 

 

 

구절초와 어우러진 핑크뮬리 꽃동산의 풍경이다.

 

 

 

핑크뮬리동산을 배경으로 포토존에서 가족들이 최고의 인생 샷을 담아보기 위하여 줄울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다.

액자에 담아서 사진을 찍으면 넘 잘 나온다. ㅋㅋ

 

 

ㅎㅎ 우리 가족도 핑크뮬리 포토존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겨우 한 컷 담아보았다.

바로 위에  딸래미 가족의 사진에 있는 사위는 정부 중앙부처 고위 공직자로서 얼굴 공개가 부담스러워서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음 ㅋㅋ

 

 

 

1학년인 외손녀는 서울에서 내려 왔으니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면서

사진을 담아달라고 할애비한테 요구를 한다. ㅋㅋ  그것고 할아버지 예쁘게 찍어주세요 라고 하니 원 참 ~~

 

 

 

위에 사진은 딸래미와 한 컷 담은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사위가 모녀간에 사진을 담아 주는 모습이다 ㅋㅋ

 

 

핑크뮬리가 곱게 물든 아름다운 꽃밭에서 가족들과 사진을 담아보느라고 분주한 모습들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꽃길을 걸으면서 힐링을 해보시면 마음도 즐겁고 병도 치유가 될 것이다 ㅋㅋ

 

 

 

구절초가 아름답게 피어서 눈이 호강한다.

 

 

 

강가에는 억새가 피어나기 시작을 하면서 아름다운 풍경이다.

 

 

 

구절초 꽃밭을 바라보면서 눈요기 하기에도 굿이다.

 

 

 

구절초와 핑크뮬리와 조화를 이루면서 멋진 풍경의 작품이다. ㅋㅋ

 

 

 

핑크빛으로 곱게 물든 합천 신소양체육공원에는 꽃반 사람반이다. ㅋㅋ

주말을 맞이하여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꽃구경을 나왔으니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시간도 상당하다. ㅋㅋ

 

 

 

구절초와 가우라꽃이 어우러진 풍경이 아름답기도 하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