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각종정보 스크랩

[대구시 달서구} 통증치료전문병원추천//상인동정형외과//상인마디재활의학과의원 나의 솔직한 방문 후기

통증치료전문병원추천//상인동정형외과//

상인마디재활의학과의원 나의 솔직한 방문 후기

 

오늘은 통증 치료 잘하는 병원을 소개 올리고자 한다.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상인역 주변에 통증치료 전문센터로 유명한 상인마디 재활의학과 의원이 있다. 이 병원은 본인이 척추와 어깨가 아파서 자주 가는 나의 유일한 단골병원으로서 수년간 치료를 받는 병원이다. 세월 앞에 장사가 없다고 하듯이 나이가 들고 노화가 서서히 진행이 되면 누구나 통증을 유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럴 때마다 환자들의 본인은 고통을 호소하면서 삶의 질이 떨어져서 만사가 귀찮을 때가 있기 마련이다. 그때는 상인마디 재활의학과에 방문하여 원장님에게 진료를 한번 받아보시고 적기에 치료를 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옛말에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속담이 있다. 그래서 통증은 초기에 치료를 하여 환자 본인의 고통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 삶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상인마디 재활의학과 의원은 통증치료 전문병원으로서

진료는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일상생활에 일어나는 모든 통증을 유발하는 치료를 잘하는 병원으로 항상 고객이 많은 병원이다. 그래서 본인이 직접 병원에 치료를 하고 보고 느낀 그대로의 소감을 환자들에게 공유를 하고자 하오며 아래와 같이 상인마디 재활의학과 의원에 통증 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병원을 추천하고자 솔직한 나의 병원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다.

◈병원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218 2

진료 시간 : 평일은 09 : 00부터 19 : 00시까지 (접수 마감은 1830)

토요일은 09 : 00부터 점심시간 없이 14 : 00시까지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에는 진료를 하지 않는다.

병원 전화 : 053- 634-8200번,  0507-1422-8215

주차장 : 주차장은 병원 건물 뒷편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좋음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2억만 화소)

 

 

상인마디재활의학과 병원 건물의  전경이다.

2층과 3층이 병원이다.

병원에 갔다가 집으로 오면서 병원 건너편에서 한 컷 담아본 병원 주변의 모습이다.

 

▶병원으로 가는 주소는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 218  2층의 사진으로 보이는 건물이다.

주차장은 보이는 건물의 뒷편에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좋다.

 

 

 

 

상인역이다.

지하철을 이용하여 상인마디재활의학과로 가는 길은

상인역 3번 출구를 이용하여  아래 보이는 사진의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나가면

바로 약 30m 전방의 좌측에 높은 빌딩의 건물이 보인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병원이다.

 

나 역시 병원으로 갈 때는 상인역이편한세상 집에서 상인역을 경유하여 

3번 출구를 이용하여 병원으로 가는 길에 상인역의 안내 사진을 담아서 올려보았다.

 

 

 

 

상인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높은 빌딩의 상인역마디재활의학과 병원 1층에는

통증치료전문센터 상인마디재활의학과 안내의 작은 간판에 2층으로 가라는 안내의 글이 보인다.

진료 시간과 통증치료에 대한 안내의 글을 읽어보면 잘 알 수가 있을 것이다.

 

 

 

병원 건물 1층에 들어서면 엘리베이터에 표시된 2층 상인마디재활의학과 가시면 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서 진료 접수룰 하시면 된다.

그리고 병원은 2층과 3층의 건물을 사용하고 있다.

 

 

 

병원 진료시간 안내다

 

 

 

사진은 병원에 진료를 갔다가 찍어온 사진이다.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면 상인마디재활의학과 병원이 있다.

병원으로 들어가면 제일로 먼저 직원들이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친절하게 인사를 하면서 고객을 맞이한다.

 

병원의 인테리어는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아늑한 나의 보금자리 같은 느낌의

대기 장소에서 잠시 기다리면 오시는 손님들의 순서대로 호명을 하면서 원장님의 진료를 받는다.

 

 

 

 

상인마디재활의학과 김은혁 원장님의 모습이다.

진료실에서 진료를 받으면서 원장님에게 부탁을 하여 원장님의 진료하시는 모습을 한 컷 담아왔다. ㅎㅎ

 

원장님은 오래 전에 대구에서 그 유명한 척추전문병원 "보강병원"에서 재활의학과 과장님으로 근무하실 때부터

인연이 되어 오랜 기간에 걸쳐서 저가 진료를 받은 경험이 있다. 그 이후에 보강병원에서 사직을 하시고 지금 현재 상인동 싱인역 부근에 상인마디재활의학과 의원을 개원하였다.

 

원장님은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호남형이시고 인자하고 자상하신 분이다.

대부분의 의사분들은 권위의식이 있어서 불친절한 점이 많은데 원장님은 고객들에게 친절하시다는 정평이 나 있기도 하다.  지인들이 허리가 아프다고 하면 상인마디재활의학과에 가서 원장님에게 진료를 한 번 받아보라고 몇 분이나 소개를 해주기도 하였지만 병원에 갔다가 와서 하는 말이 전부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고 이야기를 해준다.

 

나 역시도 골프를 즐기다 보니 허리가 자주 아프다.

그럴 때마다 원장님에게 가서 진료를 수 년간 받아보았지만 갈 때마다 항상 친절하시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그런지 원장님을 닮아서 근무하시는 전 직원 분들도 아주 친절하고 인사를 잘 하신다.

병원도 써비스 업종이라서 고객들에게 친절하지 않으면 고객이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ㅎㅎ

 

얼마 전에 모 0대학병원의 직원 분들이 불친절하다는 소문이 돌면서 그 병원의 고객들이 다른 ㄱ대학병원으로

옮겨 가면서 병원에 고객들이 줄어들면서 한동안 병원의 경영에 어려움이 많았다는 이야기를 들은바 있다.

그래서 병원의 고객들에게 친절하면 그 병원은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게 된다. 상인마디재활의학과 역시 원장님을 비롯

하여 전 직원들이 친절해서 그런지 병원에는 항상 고객들이 많아서 진료를 받을 때는 대기를 하여 진료를 받는 수가 있다.

 

상기의 글은 환자인 본인이 병원에 수 년 동안 가서 직접 진료를 받고 보고 느낀 그대로 소감을 적은 글이다.

더 이상의 과장된 글도 아니다. 궁굼하신 분들은 직접 병원으로 가서 진료를 받아보시면 알 수가 있을 것이다.

 

 

 

 

원장님의 약력 소개 글이 병원 벽에 걸려 있어서 진료를 갔다가  찍어왔다. ㅎ

 

김은혁 원장님은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상기의 원장님 약력을 보시면 알 수가 있겠지만 재활의학과 전문의다.

그래서 통증치료를 잘 하시다보니 고객들이 많이 찾아와서 진료를 받는다.

 

 

 

아래 체외충격파치료 시스템에 대한 설명의 글이다.

체외충격파에 대한 치료를 위에 설명의 글을 읽어보면 잘 알 수가 있을 것이다.

 

 

 

체외충격파시스템의 최신식 장비다.

나 역시도 허리와 좌측 골반의 근육이 아파서 일 주일에 한 번씩 체외충격파 치료를 받는 중이다 ㅎㅎ

원장님이 3번만 받아보라고 하시는데 이제 2번은 받았으니 마지막으로 3번째 치료는 이번 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체외충격파 치료를 받으로 병원에 방문예정이다.

2번을 받아보았는데 역시 효과는 좋다.

물론 치료방법에 따라서 본인에 맞는 치료가 있지만 저는 체외충격파 치료가 좋은느낌이다.

그런데 체외충격파를 치료하시는 쌤님이 얼마나 친절한지 모른다.

치료를 받는 동안 계속하여 강도가 괜찮느냐 불편한 점은 없느냐 물으며 치료 시간 내내 대화를 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금방 치료가 마무리 되었다. ㅋㅋ

 

 

 

이 장비는 특수치료 장비라고 한다.

나 역시도 허리가 심하게 아플 때는 여기 특수장비에 누워서 주사를 맞았다.

 

위에 보이는 장비는  투시촬영장비로서 환자의 통증부위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찾아서 치료를 하는 고가의 장비다.

팔 ,다리 허리,어깨, 척추등과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환자의 중심으로 주사 치료를 하면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에는

단 시간내에 치료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나 역시도 수 년간에 걸쳐서 이 장비에서 의존하여 척추 고통이 심할 때는 원장님에게 가서 진료를 하고

통증주사를 맞고 때로는 6개월에서 1년 동안에 고통 없이 생활하기도 하였다.

통증이 심하신 분들은 병원에 내원하셔서 원장님에게 진료를 빋아보시면 좋을 것이다. ㅎㅎ

 

 

 

ㅎㅎ 나의 모습이다.

허리가 아파서 병원에 진료를 갔다가 원장님이 견인치료를 처방하셔서 견인치료를 받는 모습이다.

이 사진은 견인치료실 쌤님에게 부탁을 하여 한 컷 찍어 달라고 하였다. ㅎㅎ

 

 

 

이곳은 물리치료실이다.

물리치료실도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다.

 

 

 

ㅎㅎ 본인이 물리치료를 받기 위하여

물리치료실에 누워서 치료를 받으면서 셀프로 한 컷 담아보았다

 

 

 

ㅎㅎ 나의 진료비 영수증이다.

저번 주 8월 24일 상인마디재활의학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지불한 영수금액이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