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성군} 대구맛집! 명곡토종미나리에 흑돼지 삼겹살

대구맛집! 

명곡토종미나리에 흑돼지 삼겹살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명곡리 일대는 화원읍 내 미나리 작목반에서는

하우스에 맑은 물의 수질을 이용하여 미나리를 많이 재배하여 요즘은 미나리가 제철을 맞이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런지 부드러운 미나리에 삼겹살을 먹으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늘 붐비는 곳이다. 대구 근교에는 팔공산 미나리와 청도 한재 미나리 화원, 옥포 미나리가 유명하기도 해서 대구 시민들은 미나리가 제철인 요즘 거의 미나리를 먹어보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특히 미나리는 알칼리성 음식으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정화하는 효과가 좋아서 건강에도 좋은 인기 식품이다. 암튼 초딩 친구들과 모임으로 명곡 토종미나리 집으로 가서 미나리와 삼겹살 파티를 하면서 맛나게 먹고 온 그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다.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명곡로 2227

전화번호는 : 010-6529-0627, 010-4801-0627번이다.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2울트라(1800만화소)

 

 
 

명곡토종미나리 흑돼지 삼겹살 맛 집이다.

 

 

 

명곡토종미나리집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명곡로 22길 27

전화번호는 : 010-6529-0627,   010-4801-0627번이다.

 

 

 

명곡토종미나리는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이 좋다.

 

 

 

미나리 1단은 12,000원이며, 흑돼지 500g은 25,000원이다.

 

 

 

명곡토종미나리집의 내부 전경이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미나리와 삼겹살을 먹으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늘 붐빈다.

 

 

 

미나리는 요즘 제철이다.

그래서 미나리에 삼겹살을 함께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미나리는 1단에 12,000원에 판매를 하기도 한다.

 

 

 

미나리가 요즘 제철이다.

그래서 부드럽고 싱싱하여 삼겹살과 함께 먹어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미나리는 알칼리성 음식으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정화하는 효과가 좋다.

 

 

 

흑돼지 삼겹살을 판매하기도 하다.

 

 

 

흑돼지 삼겹살을 불판에 올려서 구워본다. ㅎㅎ

 

 

 

흑돼지 삼겹살에 싱싱한 미나리를 썰어서 올려놓고 삼겹살과 함께 먹어보면 맛이 굿이다. ㅎㅎ

 

 

 

잘 구운 삼겹살에 미나리와 곁들여서 먹어보면 한 맛이 더 난다. ㅎㅎ

 

 

 

밥은 별도로 준비를 해가지고 가서 맛나게 먹는다. ㅎㅎ

 

 

 

김장김치도 준비하여 가서 맛나게 먹었다. ㅋㅋ

 

 

 

요즘 미나리가 제철이라서 초딩 친구들과 모임으로 명곡토종미나리집으로 가서 맛나게 먹었다.

60년대에 초딩을 다녔으니 지금은 60대 중반을 넘긴다. ㅎㅎ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