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움의 갤러리 ♣/풍경사진

{경주시} 첨성대 일원 경주 동부사적지 주변에는 유채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준다.

첨성대 일원 경주 동부사적지

주변에는 유채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더해준다.



첨성대가 위치한 동부사적지 일원에는 유채꽃이 노오랗게 물들어가면서 관광객들의 발걸음은 분주하기만 하다.
화창한 봄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첨성대와 월성 주변 동부사적지 꽃단지와 황룡사역사문화관 주변이 유채꽃으로 가득 차 봄 정취를 즐기려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또한 첨성대와 고분 사이로 흐드러지게 피어난 아름다운 유채꽃 단지에 시선과 발길을 멈추고 봄기운을 만끽하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한다. 환상적인 천년고도의 풍경과 아름다운 유채꽃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봄철 필수 관광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첨성대 일원인 경주 동부사적지에 유채꽃이 만발해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흐드러지게 피어난 아름다운 유채꽃 단지에 시선과 발길을 멈추고 봄기운을 만끽하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보는 사진가들의 발걸음은 분주하기만 하다.





아름다운 유채꽃의 배경으로 한 컷을 담아본다.









파란 하늘에 첨성대와 월성 주변 동부사적지 꽃단지와

 황룡사역사문화관 주변이 유채꽃으로 가득 차 벚꽃의 아쉬움을 달래고 봄 정취를 즐기려는 시민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끝없이 펼쳐지는 유채꽃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루기도 한다.








화창한 봄 날씨를 보인 주말에 동부사적지를 찾은 상춘객들은 발길 닿는 곳마다 흐드러지게 피었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유채꽃 단지에 저절로 시선과 발길을 멈추고, 첨성대와 고분들 사이로 탁 트인 전경과 어우러져 무르익은 봄 기운을 만끽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한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