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포 자연산 활어회 맛집! 싱싱한 자연산 횟감을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는 웰빙싱싱회센타

서귀포 자연산 활어회 맛집! 
싱싱한 자연산 횟감을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는 웰빙싱싱회센타

제주도에 가면 또 생각나는 것이 싱싱한 자연산 횟감이다. ㅎㅎ
그래서 제주도에 출장을 갔다가 싱싱한 횟감이 먹고 싶은 마음에 제주도 현지 거래처 지인 분들과 자연산 횟감을 먹으로 가보았다.  이곳 웰빙싱싱회센타는 자연산 횟감을 전문적으로 취급을 하는 식당으로서 제주도민들이 즐겨 찾는 맛 집이다. 보통 맛 집이라고 하면 요즘 같이 젊은이들은 인터넷 검색으로 많이 찾아가지만 옛 속담에 소문난 잔치 먹을 것이 없다고 말하듯이 이곳 식당은 주로 관광객이 즐겨 찾는 식당이 아니고 제주도민들이 잘 알고 찾아가는 단골식당이다. 그래서 관광객들에게는 바가지를 많이 씌우기도 하지만 제주도민들이 가는 식당은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싱싱한 횟감을 즐겨 먹을 수가 있는 착한 가게다. 역시 제주도 거래처 지인들이 단골로 가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쓰게다시도 많이 나오고 횟감도 푸짐하게 먹을 수가 있어서 굿이다. 만약에 제주도로 가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검색으로 소문난 잔치 먹을 것이 없는 식당으로 찾아가지 마시고 이곳 서귀포 동문시장에 위치한 웰빙싱싱회센타로 한 번 가셔서 저렴하고도 푸짐한 횟감을 즐겨 드시기를 강추하면서 공유하고자 한다.
 
▶네비양의 주소는 :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 62번길 13(서귀포)
▶전화번호는 : 064-762-2283번이다.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3울트라 (2억 만 화소)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의 전경이다.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의 밤거리의 풍경이다.

 

 

 

웰빙싱싱회센터는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좋다.

수족관에 싱싱한 활어회를 선택하여 주인과 흥정을 하는 모습이다. ㅎㅎ

 

 

 

상기의 

메뉴와 가격표를 참고하여 싱싱한 활어회를 주문하여 드시면 된다.

제주도의 현지 거래처 지인 분들과 함께 자리를 하여 싱싱한 활어횟감에 소주 한 잔을 하면서 담소를 나눈다. ㅋㅋ

 

 

 

웰빙싱싱회센터로 찾아가시는 분들은 상기의 명함을 참고하여 찾아가시면 된다.

네비양의 주소는 :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 62번길 13(서귀포)
전화번호는 : 064-762-2283번이다.

 

 

 

 

초밥과 생선까스, 전복죽, 부침, 다시마 등 다양한 종류가 기본으로 식탁에 오른다.

 

 

 

구문쟁이의 자연산 횟감이다.

다금바리과에 속하는 구문쟁이는 1kg에 120,000원이다.

다금다리와 참돔이 없어서 구문쟁이의 싱싱한 활어회로 즐겨 먹었다.

구문쟁이는 수심이 100-200m의 깊은 곳에서 자란다고 해서 그런지 횟감이 쫄깃하고 식ㄱ감이 마치 소고기를 씹는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ㅎㅎ

 

 

 

구문쟁이의 자연산 활어회가 보기만 해도 입가에 군침이 돈다. ㅋㅋ

 

 

 

식감이 쫄깃하니 한입에 넣어서 씹어보면 구수한 그 맛이 일품이다.

먹어봐야 맛을 아는데 ㅎㅎ

 

 

 

구문쟁이의 싱싱한 활어회가 식탁에 오르고 나면 다양한 해산물의 쓰게다시가 많이 나온다.

 

 

 

전복, 소라, 멍게, 문어, 새우 등 맛나는 해산물이 푸짐하게 나오니 먹을 복은 많다. ㅎㅎ

 

 

 

또 다른 특수부위의 뱃살과 쓸개, 간 등이 나오면서 소주 한잔이 더 들어간다. ㅋㅋ

 

 

 

생선구이도 구수하게 맛이 일품이다.

 

 

 

싱싱한 활어회를 다 먹고나면 구문쟁이로 요리한 지리탕으로 먹었다.

국물 맛이 담백하고 구수하다.

 

 

 

후식으로는 고구마 부침으로 마무리를 한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