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성군} 두부요리전문점! 100%국산콩으로 요리 하는 하얀집

두부요리전문점! 

100%국산콩으로 요리 하는 하얀집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은 거의 맛집으로 불리는 식당가들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기도 하다.

그런데 친구의 소개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559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하얀집 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보았다. 친구가 하얀집 식당으로 가서 100% 국산 콩으로 요리한 두부 요리를 먹어보았더니 맛이 좋다고 해서 지난 휴일에 나의 아내와 둘이서 늦은 점심시간인 13시에 갔는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면서 번호표를 받아서 대기를 하고 있길래 무슨 식당에 이렇게나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음식이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기시간이 길어서 되돌아 오려고 하다가 이왕에 간 걸음에 기다려보자고 해서 약 1시간 30분을 기다리다가 차례가 돌아와서 식당 안으로 겨우 자리를 배정받아서 두부샤브 1인당 14.000원짜리의 메뉴를 주문해놓고 기다리던 중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하지만 음식을 먹어보았지만 역시 100% 국산 콩으로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두부의 식감이 벌써 다르다. 그리고 국산 콩이니 당근 고소한 맛도 있고 모든 요리의 음식 맛이 역시 기다린 보람만큼이나 맛이 있어서 아내와 둘이서 배불리 먹고 왔다.

 

사진촬영정보

삼성갤럭시 22울트라(1800만화소)

 

 

하얀집 식당의 전경이다.

 

 

 

100% 국산콩으로 두부를 직접 만드는 하얀집으로 가는 길은 상기의 명함을 보시고 찾아 가면 된다.

주소는 :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55길 9

전화번호는 : 053-710-5522번이다.

 

 

 

하얀집 식당의 전경이다.

주말이나 휴일에 점심 시간에 가면 1시간 이상을 줄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가 있다.

지난 휴일에 나의 아내와 둘이 갔다가 1시간 20분을 기다려서 겨우 두부요리를 먹었다. ㅎㅎ

 

 

 

하얀집 식당의 메뉴와 가격표다.

이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는 두부샤브라는 1인당 14.000원짜리를 제일로 많이 주문하여 먹더라

나의 아내와 둘이서 먹어보았지만 양이 둘이 먹기에는 좀 많은 것 같아서 음식이 남았다.

그래서 담에는 밥정식 1인당 10.000원짜리를 먹어볼 생각이다. ㅎㅎ

 

 

 

식기에 대한 주인장님의 안내 글이다.

 

 

 

이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는 두부샤브라는 1인당 14.000원짜리의 상차림이다.

우리들의 식탁에 오르는 모든 두부요리는 100% 국산콩으로 만든 요리다.

 

 

 

 

하얀집 식당은 100% 국내산 최고급 콩으로 부두를 직접 만들어서 요리는 하는 식당이다.

 

 

 

샤브가 얼큰하게 맛이 일품이다.

 

 

 

샤브에 들어가는 식재료다.

 

 

 

100% 국산콩으로 만든 모두부가 구수하게 맛이 일품이다.

 

 

 

야채와 곁들인 두부요리다.

 

 

 

100% 국산콩으로 만든 부두구이가 맛이 일품이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